지붕 뚫고 하이킥은 종영 되었지만, 황정음의 인기는 식을줄 모르는 것 같습니다. 하이킥에서 황정음은 많은 여성들을 대표하는 패션리더로 탁월한 패션감각을 보여줬습니다. 저도 같은 여자이지만, 황정음의 패션은 정말 따라하고 싶을 정도로 예쁜 것 같았습니다. 황정음의 패션감각 덕분에 최근에는 황정음 신발, 황정음 가방, 황정음 옷 등 그녀가 했다는 이유만으로 모든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황정음 패션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황정음가방 코디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패션 스타일에 맞게 가방의 선택도 참으로 탁월한 것 같아요. 저도 가끔 그녀의 가방 패션을 따라하기도 하지요. 그녀가 하이킥에 나오는 장면을 자세히 보면 대부분 가방을 들고 나옵니다. 멋진 패션 감각을 살려서 어떤 옷과도 잘 어울리게 만들죠. 여러분들은 황정음 가방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황정음백 Go*Bag 프로젝트에 대해서 들어본적이 있으세요? Go*Bag는 일명 황정음 백으로 헤지스의 디자인의 주요 모티브 중 하나인 H 로고를 모델 황정음의 발랄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와 함께 재해석하여 세련된 그라데이션백으로 재탄생한 것 입니다. Go*Bag는 은은한 색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세미정장부터 캐주얼까지 모든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실용적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개인적으로 헤지스라는 브랜드를 좋아하는데 황정음백이라는 것을 보고 더욱 더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H 의 독특한 브랜드 마크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동영상 한편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황정음고백의 좋은예와 나쁜예를 소개해드렸습니다. 고백(Go*Bag)이라는 테마로 만든 재미있는 동영상인 것 같네요. 황정음은 같은 여자가 봐도 정말 매력적이고 깜찍한 여성인 것 같습니다. 황정음 고백! 누구나 설레이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그럼 헤지스 가방 황정음백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요즘과 같은 계절에는 산뜻하고 따뜻한 봄 가방이 큰 유행을 타고 있습니다. 황정음 Go*Bag 도 봄을 맞이하여 신상품을 많이 발매한 것 같네요. 봄에 어울리는 다양한 테마로 HAZZYS GO*Bag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3월의 황정음백 사랑


따뜻한 3월에는 시작을 의미하는 달입니다.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시작을 해야하는 달이죠. 가방 역시 산뜻하고 개성넘치는 디자인이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이렇게 산뜻한 가방을 가지고 새로운 3월을 시작한다면 어떤 일이든 잘 될 것 같네요. 입학식, 첫 직장 등과 같은 새로운 시작을 할때 이런 가방을 메고 시작한다면 너무나 행복할 것 같습니다. 정장이나 캐주얼 모두 잘 어울릴 것 같네요. ^^

4월의 황정음백 사랑&미안


4월의 황정음백의 테마는 사랑과 미안입니다. 사랑과 미안이라는 서로 상반대 감정이 처럼 가방의 색깔도 상반되고 아름답게 표현해낸 것 같습니다. 본격적인 봄이 시작되는 4월과 너무 어울리는 가방인 것 같습니다. 헤지스의 H의 로고가 너무 예쁘게 보이네요. 명품 가방에 비교하여 손색이 없을 정도로 고급스럽게 만들어낸 것 같습니다. 모임이나 여행을 갈때 이런 가방을 메고 가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어떤 캐주얼 스타일도 헤지스 가방과 함께라면 '완벽'하게 만들어줄 것 같습니다.

5월의 황정음백 감사


5월에는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누군가에게 감사를 해야하는 날이 많이 있습니다. 감사하는 사람에게 선물을 해줬으면 딱 좋을 것 같은 가방의 디자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고급스러움과 깔끔한 품격이 느껴지는 가방인 것 같습니다. 이 가방을 받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기뻐할 것 같네요. 20~30대 뿐만아니라 나이가 조금 있으신 분들이 이런 가방을 가지고 다녀도 무난히 소화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방의 컬러가 흰색이기 때문에 상반되는 검정색이나 회색계통의 옷과 함께 입으면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6월의 황정음백 희망


위 가방은 희망이라는 테마를 엿볼수 있는 그런 가방입니다. 요즘 패션계에서는 저렇게 광택나는 가방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일명 <젤리백>으로 불리우기도 하지요. 유행을 선도하는 20대 여성들에게 너무나 잘 어울릴 것 같네요. 산뜻, 발랄한 코디와 함께 헤지스의 젤리백과 함께라면 누구나 멋진 코디를 완성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방에서 빛나는 광택처럼 희망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테마를 가지고 황정음의 가방을 소개해드리니 더 재미있는 것 같네요. 그녀의 가방센스를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LG패션 헤지스에서 소개되고 있는 황정음백 중에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가방이 있습니다.


바로 위 스타일의 가방인데요. 제가 좋아하는 핑크 컬러와 헤지스 로고가 너무나 잘 어울리는 것 같았습니다. 가방의 사이즈도 적당한 것 같아서 어느때나 들고 다녀도 참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핑크컬러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위 가방을 좋아할 것 같네요. 개인적인 스타일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직접 방문해보고 가방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헤지스 가방에 관심이 있거나 최신 유행하는 황정음백에 대해서 좀 더 알고 싶은 분들은 헤지스 홈페이지에 방문해보세요!




현재 헤지스에서는 황정음백 런칭기념으로 Go*Bag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첫번째 이벤트,는 황정음을 찾아라!는 이벤트 입니다. 다양한 사이트에서 황정음 사진을 찾아서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하여 푸짐한 상품을 주고 있습니다.

두번째 이벤트,는 자신의 사랑을 만천하에 알리는 재미이벤트 입니다. 공개적으로 깜찍한 사랑을 고백하여 선정된 BEST 커플상에게 남/여 가방을 선물로 주고 있습니다. 사랑을 고백하고 싶다면 헤지스에서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세번째 이벤트,는 화이트데이기념 사은품 이벤트 입니다. 헤지스ACC신상품 15만원 이상시 헤지스 기념 사은품을 주고 있어요. 선착순 이벤트이니 늦기전에 참여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황정음가방이나 패션에 신경쓰는 분들은 헤지스 Go*Bag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황정음 가방을 보니 봄바람이 여기까지 불어오는 것 같습니다. 헤지스 액세서리 홈페이지에서 황정음 가방에 대해서도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해보세요. Go*Bag!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