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막힘 개선 효과, 이제 제대로 숨쉬자! 브리드라이트.

일상생활을 하다가 코막힘때문에 답답한적이 한 두번이 아닙니다. 코감기, 알레르기성 비염 등으로 인한 코막힘으로 숨쉬기가 답답한 적 많으셨지요? 지속적으로 코막힘이 일어날 경우, 답답함을 넘어 괴롭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을 것 입니다.



특히, 코막힘은 감기가 걸렸을때 자주 경험하게 됩니다. 또한, 알레르기성 비염으로 오랫동안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도 알레르기성 비염이 있어 가끔씩 코막힘을 경험하게 되는데 얼마나 괴로운지 모르겠습니다. 말할 때 코맹맹이 소리가 나기 때문에 부끄럽기도 하구요. 그리고 코막힘 현상이 있으면 코콜이가 심해져 본인은 물론 같이 자고 있는 사람에게도 피해를 줍니다. 또한, 규칙적인 생활 밸런스에도 지장을 주고 있습니다.


코막힘 때문에 약간 답답하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자신이 과연 숨을 잘 쉬고 있는지 자가진단도 해볼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간단한 시험을 통하여 여러분들도 자가진단을 해보세요. 양쪽 비강이 동일하게 호흡하고 있지 따라해보세요!


STEP 1. 왼쪽 콧구멍을 먼저 막고 숨을 깊게 들이쉬고 내뱉어주세요.
STEP 2. 오른쪽 콧구멍을 막고 숨을 들이쉬고 내뱉어주세요.

체크 후 양쪽의 공기 흐림이 동일하지 않거나 호흡에 불편함을 느꼈다면 자신이 지금 제대로 숨쉬지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럼 코막힘 현상을 개선해 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간단한 방법으로 코막힘을 없애주어 편안한 호흡을 유도해주는 브리드라이트 코밴드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코밴드라는 것 한 번쯤 들어보셨을 것 같습니다. 몇 년전 부터 운동선수들이 숨을 편안하게 쉬려고 코에 붙이던 밴드가 생각나네요. 아마 같은 원리가 아닐까요? 코밴드를 붙이면 숨쉬기가 정말 편안하다고 하던데. 요즘에는 프로 야구선수들이 코밴드를 붙인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브리드라이트는 코막힘 개선, 비강 호흡 개선, 코골이 증상 개선 등의 효과를 가진 밴드입니다. 콧등에 간편하게 부착함과 동시에 호흡개선 효과를 가져다 주지요. 브리드라이트의 좋은 점은 부착과 동시에 즉각적으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콧등에 간편하게 부착하는 것만으로 비강밸브의 면적을 넓혀주어 보다 쉽게 숨을 쉴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입니다.


위에서 말하는 비강밸브부분이란 무엇을 말하는 것일까요? 비강밸브부분은 비강 내에서 가장 좁은 통로로 감기 및 알레르기 등에 의한 염증으로 코 점막이 부어있는 경우 비강밸브부분이 더욱 좁아지면서 코가 막히게 됩니다. 브리드라이트는 비강밸브의 면적을 넓혀주어 쉽게 숨을 쉬도록 해주는 것이지요. 그럼 브리드라이트의 효과와 붙이는 방법 등을 동영상을 통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쉽게 붙였다가 쉽게 뗄수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사용 방법의 편의성을 쉽게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유투브에 소개된 동영상입니다. 외국인들도 브리드라이트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http://www.youtube.com/results?search_query=breathe+right&search_type=&aq=f)

동영상을 통해서 보니 브리드라이트를 좀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브리드라이트로 코막힘을 조금이라도 해결할 수 있게 되었으니 이제는 감기밴드라고 불러도 될 것 같습니다. 밴드를 붙이는 것만으로도 코막힘에 해방 될 수 있으니 말이죠.

-브리드라이트를 붙일때 주의 할 점이 있다면


콧망울 위쪽에 너무 높이 부착하지 말 것.
콧망울 아랫쪽에 너무 낮게 부착하지 말 것.

적당히 가운데에 가로로 붙여주시면 브리드라이트의 효과를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같습니다.

-브리드라이트는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1. 감기 때문에 코막힘이 심하신 분!

2. 알레르기 비염으로 인해 콧물, 코막힘을 겪고 계시는 분.

3. 매일 밤 코골이로 인해 밤잠을 설치시는 분과 좀 더 편안한 수면으로 활기찬 아침을 보내기 원하시는 분

등에 추천합니다.


일생생활에서 코막힘은 자주 겪는 일이니 코막힘으로 괴로운 분들이라면 브리드라이트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이제 코막힘때문에 더 이상 답답해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브리드라이트로 해결해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