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처리 닷컴, 땡처리 항공권의 구입 요령 및 개념정리.
땡처리 닷컴, 땡처리 항공권의 구입 요령 및 개념정리.

땡처리닷컴에 판매되고 있는 땡처리 항공권에 대해서 들어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말입니다. 저도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조금 더 저렴하게 여행을 가려고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발품도 팔고 하루 종일 인터넷 사이트를 뒤지면서 저렴한 항공권을 찾기도 하구요. 매번 여행 때 항공권 구하는 것이 가장 큰 일 중에 하나인 것 같습니다.


여행항공권을 예약하는 것이 여행 계획 실행에 있어 50%는 차지하는 것 같습니다. 그 만큼 항공권의 비중이 높다는 말이겠지요. 항공권만 예약해놓으면 여행에 대한 걱정은 반으로 줄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아마 항공권을 직접 예매해본 사람이나 예매를 하기 위해 알아본 사람이라면 그 부담감을 잘 알고 있을 것 같네요.



오늘은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는 땡처리 항공권에 대해서 저의 미욱한 지식으로 설명 및 추천해드리겠습니다. 기본적으로 각 항공사마다 항공권 가격 정규 할인율에 대한 나름대로의 기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항공사에서 일하는 친구가 항공권 가격에 대해 설명해준적이 있는데 귀를 쫑긋 세우고 머리에 새겨놓았습니다. 정규 항공권은 체류기간을 1년 기준으로 합니다. 여기서 출발일을 기준 90일, 60일, 45일전 발권 조건과 3일 7일 15일 1개월 3개월 1년 등 처럼 체류기간에 따라 차등된 몇 %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체류기간이 길면 길수록 항공권이 비싸다고 할 수 있지요. 만약 1년 왕복권을 구입했다면 1년 안에 언제든지 자신이 원하는 날을 지정할 수 있으니 가격이 비싼 것은 당연하겠죠? 그리고 이것 외에도 노마일 특가, 좌석 승급불가, 경유지 체류 불가 등 여러가지 차이에 따라 할인율의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쉽게 설명해드리자면 좀 더 일찍 끊고 체류기간이 짧으면 짧을수록 더 싸게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이런 기준을 잡고 할인율을 결정하고 있습니다. 보통 여행사에서는 미리 항공권을 대량으로 구입해놓고 있습니다. 각종 패키지 상품, 할인 항공권 등의 광고를 내걸고 자신들이 구입한 항공권을 팔려고 노력을 하고 있지요. 다 팔지도 못할 항공권을 왜 대량으로 구입하냐구요? 여행사 입장에서는 대규모 좌석을 구입하기 때문에 도매가로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도매가로 항공권을 사서 여행객들에게 판매를 하면 보다 높은 마진을 얻을 사가 있지요.

그럼 땡처리 항공권은 언제부터 풀리기 시작하냐구요? 여행사가 항공권을 모두 판매를 했다면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 워낙 대량으로 항공권을 구입하기 때문에 보통 몇 좌석은 남기 마련입니다. 여행사 입장에서는 만약 남은 좌석을 팔지 못하면 그대로 손해가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행사에서는 남은 항공권을 땡처리라는 이름을 붙여서 저렴하게 판매를 하는 것입니다. 일단 몇 만원에라도 팔기만 한다면 자신들의 손해를 줄일수 있기 때문입니다.

보통 출발일 2주가 남은 상태에 땡처리 항공권이 많이 쏟아지게 됩니다. 출발일이 다가올수록 최고 9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지요. 예를 들어 100만원 항공권을 출발 3일 남은 상태에서 10만원에 구입하게 되는 것을 땡처리 항공권이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땡처리 항공권이 매번 나오는 것이 아니라 불규칙하기 때문에 가늠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자신들의 일정과 잘 맞아 땡처리 항공권이 나올수는 있지만, 거의 희박하다고 볼 수 있지요. 그래서 땡처리 항공권은 보통 계획된 여행객들이 아닌 즉흥적이나 급한일로 올 경우에 운좋게 구입하는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일정을 잡아놓은 여행객이라면 땡처리 항공권은 생각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땡처리 항공권이 나올수도 없을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즉흥 여행객에게는 땡처리 항공권이 정말 유용하게 쓰일지도 모르지만 몇 달전부터 휴가를 잡고 계획을 세운 사람들에게는 가슴을 조마조마하며 땡처리 항공권이 나오길 바라는 것은 정말 바보같은 일이겠지요. 즉 땡처리 항공권은 최소 출발 7일전에 즉흥 여행을 잡게 된 사람이나, 갑작스러운 사정으로 비행기를 타야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항공권입니다. 그리고 백수, 백조처럼 일정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여행이 가능한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상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땡처리 항공권 잘 이용하면 어떤 상품보다 저렴하게 구입하는 항공권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무작정 땡처리 항공권을 기다리다 여행 자체를 포기해야 되는 경우도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땡처리 항공권이라고 광고를 해도 TAX나 유류세 등으로 폭리를 취하는 여행사도 있으니 땡처리 항공권이라고 무조건 구입하는 것이 아니라 잘 비교하고 구입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땡처리 항공권 판매 사이트 땡처리 닷컴입니다. 국내최초 최고의 항공권 오픈마켓 및 판매 여행사입니다. 땡처리 항공권에 대해 알아보셨다면 아마 잘 알고 있는 사이트가 아닐까요?

땡처리 닷컴이 좋은 이유는 땡처리 항공권 전문 여행사를 것과 항공권 뿐만 아니라 여행 상품, 에어텔도 취급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저렴한 패키지 상품도 가능하기 때문에, 여행 준비를 하려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땡처리닷컴이라고 땡처리 항공권만 취급하는 것이 아니라 이처럼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취급하고 있으니, 잘만 선택한다면 무척 저렴하게 여행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땡처리 닷컴을 통하여 보다 저렴하게 여행을 다녀오셨으면 좋겠네요. 하지만 너무 무리하지는 말아야 한다는 것 잊지마시고, 자신의 계획과 여행일정에 맞도록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