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변신 캐비 티저, 소녀시대와 2PM의 파격적인 노출 CF

올 봄은 유난히 짧은 것 같습니다. 아직 봄은 많이 남은 것 같은데 벌써부터 햇살이 따갑기만 합니다. 최근 소녀시대와 2PM이 찍은 캐리비안 베이 티저가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의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노출 마케팅의 영향 때문이겠죠. 대한민국 가요계를 이끌어가는 남녀 두 그룹의 노출 CF는 당연히 사람들의 이목을 끌 수 밖에 없습니다. 2PM은 그동안 무대에서 많은 노출 장면을 팬들에게 보여주며 짐승남이라는 이미지를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티저에서도 2PM의 노출에 대한 관심보다 함께 찍은 소녀시대의 노출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소녀시대는 많은 남성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 걸그룹입니다. 지금까지 노출보다는 귀여움으로 승부를 하였기 때문에 몸매를 그대로 드러낸 이번 티저에 관심을 가지는 것은 어찌보면 당연한 일이겠지요.

또한 소녀시대가 귀여움과 발랄함으로 승부했던 소녀시대의 이미지를 섹시함과 성숙적인 여성미를 무기로 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일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제 모두 성인이 된 소녀시대도 이미지 변신이 필요 할때도 된것 같으니 말이죠.


이번 티저는 소녀시대의 이미지와는 다른 상상 이상의 파격적인 영상미를 담고 있습니다. 잘록한 허리와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완벽히 여성으로 변신한 모습입니다. 특히, 이중에서도 매력적인 몸매로 평가받고 있는 유리, 윤아, 서현의 모습은 말 그대로 매력적이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동영상은 소녀시대 멤버 3명과 닉쿤, 택연, 찬성 등 2PM 멤버 3명이 주인공이 되어 만든 티저 입니다. 아직 나머지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티저가 공개되지 않았기 때문에 다음에 공개될 티저 영상도 너무 궁금하네요.


소녀시대와 2PM의 캐비 티저 동영상

그녀들에게 이런 매력적인 모습이 있었는지 상상도 못했는데 말이죠. 소녀시대와 함께 티저 영상을 찍은 2PM 역시 완벽한 짐승남 몸매로 많은 여성들의 심금을 울리고 있습니다. 역시 짐승남이라는 이미지는 쉽게 붙일 수 있는 것이 아닌 것 같습니다. 최근들어 여러가지 루머 때문에 2PM의 이미지가 추락하고 있었는데, 이번 캐비 티저 영상으로 이미지 반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소녀시대와 2PM의 완벽한 몸매를 보고 있으니 벌써 여름이 온 것 같네요. 비록 티저 영상이지만, 스타들의 이런 파격적인 모습은 팬들을 즐겁게 하는 것 같습니다. 소녀시대 2PM 그들의 컴백이 기다려집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