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전류가 흐르는 첨단 기능성 운동화 FILA EON(휠라이온).

요즘에는 기능성운동화가 참 많이 발매되는 것 같습니다. 러닝화, 워킹화 등 운동화에 첨단기술을 더하여 우리몸에 가장 적합한 운동화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그럼 휠라가 새롭게 선보이는 휠라이온(FILA EON)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FILA 이온 슈즈란 슈즈에 장찬된 최첨단 CPU칩을 통해 미세전류를 지속적으로 전도, 몸 속 이온의 활성화로 다양한 생리학적 효과를 제공하는 과학적인 미래형 슈즈를 말합니다.

특히, 휠라 이온은 크는 우리 아이들에게 정말 적합한 어린이운동화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창 크는 우리 아이들에게 발은 정말 중요한 신체 일부분입니다. 발이 건강해야 몸과 마음도 건강하다는 말이 있지요. 발과 신체의 모든 부분은 연결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발에 자극을 주면 줄수록 건강하다는 말도 있잖아요.


휠라 이온 운동화는 미세전류의 다양한 생리학적 효과를 통해 건강한 발육 효과를 기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지금가지 경험하지 못한 혁신적인 기술이라고 할 수 있겠죠. 요즘 아이들은 발육에 상당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들보다 좀 더 크고 싶고 좀 더 뛰어나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하고 있지요.

몸에 미세저류가 흐른다고 해서 몸에 나쁜 영향을 미치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자극을 느낄 수 없는 1mA 미만의 미세한 전류를 통해 몸 속 이온을 활성화시키는 신개념 기능화를 말하는 것이죠. 이런 기능성 운동화는 휠라 이온뿐이라고 합니다.


휠라 이온 아동화를 통해 전달되는 미세전류는 우리 몸의 생체전류와 유사하여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전류입니다. 발 중심에 위치한 주요 전기 자극점을 직접 자극하는 유일한 기능화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성장기의 자녀를 둔 요즘 부모들은 아이들의 하나하나에 무척 신경을 쏟는 편입니다. 아이들 몸에 조금이라도 좋다면 해주려고 하는 마음이 강하죠. 그래서 그런지 아이들의 성장 발육도 좋고 똑똑한 것 같습니다. 아이들의 건강한 발육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휠라 이온 어린이 운동화도 큰 관심을 받지않을까요? 휠라 이온 운동화가 어떤 운동화인지 동영상을 통하여 살펴보겠습니다.


휠라이온 운동화 CM

운동화가 그냥 신고 걸어다니면 되지 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많이 있겠죠? 하지만, 잘못된 운동화와 생활습관은 지금이 아닌 성인이 되면 그 고통이 찾아옵니다. 그래서 어릴때부터 좀 더 신경을 쓰고 관리를 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휠라이온은 대한물리치료사 협회에서 인증한 운동화 입니다. ATP생성 증가, 혈액순환, 근피로감소, 체중감소 보조효과, 통증완화, 세균억제 등 다방면에서 좋은 기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운동화에서 미세전류가 어떻게 흐르는 것일까요? 휠라 이온 슈즈의 원리와 운동화 속을 보시면 잘 알수 있습니다. 운동화 안에 아주 작은 CPU가 들어있기 때문이죠. 운동화와 컴퓨터의 부품들이 만나 만들어진 신개념 운동화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매우 관심히 가네요. 운동화 속에 이런 칩들이 들어가있는지 아무도 몰랐을 것 같습니다.^^

최근 국내외에서는 미세전류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통증완화, 체중감소, 성장촉진 등 과학적으로 증명 된것도 많이 있기 때문이죠. 휠라 이온 운동화를 통하여 미세전류가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서도 알게 된 것 같습니다.

그럼 우리 아이들에게 잘 어울릴만한 휠라 이온 제품을 한 번 보겠습니다. 휠라 이온 어린이 운동화는 5월 10일날 오픈한 휠라 홈페이지(http://www.filaeon.com)에 들어가시면 다양한 디자인의 운동화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여자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은 분홍색 운동화입니다. 스팽글 하트 무뉘 비비드한 컬러 장식의 여아용 피트니스 제품입니다.


남자 어린이들이 좋아할 법한 운동화입니다. 페라리 스포츠카 모티브를 활용한 액티브한 스타일입니다.


부모님들이 좋아할 것 같은 하얀색의 깔끔한 운동화 입니다. 람보르기니의 컨셉카를 적용한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것 같네요. 소개해드린 위 3가지 운동화 이외에도 색깔과 디자인이 다른 여러 종류의 휠라 이온 제품이 판매되고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한 번쯤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냥 보기에는 디자인이 이쁜 평범한 운동화 같은데 미세전류가 흐르는 첨단 운동화라고 생각하니 기분이 이상하네요. 실제로 만나보고 싶은 생각도 들구요. 저희 아이들에게 꼭 신겨보고 싶네요.

이제 아이들 운동화도 아무거나 신기는 시대는 지난 것 같습니다. 남들보다 더 크고 멋지게 아이들을 키우고 싶다면 이런 기능성 운동화에도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을 것 같네요. 평범해보이지만 평범하지 않는 휠라 이온 기능성 운동화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