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아픔딪고 재기한, 최진영 본문

연예 뉴스. 말. 말. 말

아픔딪고 재기한, 최진영

카르페디엠^^* 2009. 6. 3. 21:34
  2008년 10월 故 최진실의 죽음으로 대한민국이 떠들석했습니다. 故 최진실의 동생이자 가수겸 배우 최진영. 그는 2008년 누구보다 가장 슬프고 힘든 한해를 보냈습니다.  故 최진실의 동생 최진영은 우리들의 천국, 깡패수업등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고 그룹 스카이로 가수로도 활동하였습니다.
<사진 스타뉴스>
  故 최진실은 최진영에게 연예계에서는 선배로 집에서는 누나로..  최진영이 연예인이 되어 가장 힘이 되어준 버팀목이였습니다. 최진실이라는 그런 든든한 버팀목이 사라져서, 오랫동안 아파하며 다시 그를 볼려면 꽤나 오랜시간이 걸릴꺼라고 생각했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최근 아픔을 딪고 연극 " 한 여름 밤의 꿈 " 으로 다시 팬들앞에 선다고 합니다. 39세라는 늦은 나이에 연극학과에 입학한 그에게 이번 작품은 많은 의미가 있을것입니다. 
<사진 아즈뉴스>

  연예활동을 하면서 꼬리처럼 따라다니던 故 최진실 동생이 아닌 연극배우 최진영, 탤런트 최진영으로 당당히 설수있는 첫 무대이기 때문입니다. 아픔을 딪고 다시 무대에서는 최진영 그를 응원하며, 이번 연극을 시작으로 그의 웃는 모습과 당당한 모습을 오랫동안  TV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5 Comments
  • 프로필사진 모과 2009.06.04 12:53 최진영의 재기와 생활의 보람과 기쁨을 얻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그의 옆에 어머니와 두 조카가(아니 자식이라고 봐야겠지요) 함께 일상에서 행복을 느낄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늦은 나이에 대학입학을 선택한 최진영씨를 보고 많은 안도를 느꼈고 격려해 주고 싶었습니다.
    좋은 연기자로 계속 연기를 하시고, 학업을 마치고는 좋은 교수로 후배 양성의 지도자로 인생길을 갔으면 좋겠습니다.
    슬픔속에서 현명한 선택을 한 최진영씨에게 격려를 보내고 한편 두아이들이 안심도 됐읍니다.
    진영씨!
    힘내세요!!
  • 프로필사진 딸기 2009.06.04 13:29 얼른 좋은 여자도 만나셔야 하는데....최진영씨를 이해해주고 아이들도 사랑해줄 수 있는 고운 여자를 꼭 만나셨으면 좋겠어요.
  • 프로필사진 반짝반짝 빛나는 2009.06.04 15:21 최진영이 먼저 데뷔한걸로 알고 있는데요...
    어쨌든 잘되시리라 믿어요
    화이팅이요!!!
  • 프로필사진 코로 2009.06.04 18:21 최진영씨가 고 최질실씨보다 먼저 데뷔했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 프로필사진 민민 2009.06.12 18:50 많이힘들었으리라생각이들어요 용기잃지마시고 항상 최진실씨를보는것처럼 우리가자주 방송에서보았으면해요 최진영 파이팅/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