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감자과자가 아닌 생감자칩! 오리온 포카칩 본문

카르의 리뷰이야기/프레스 블로그

감자과자가 아닌 생감자칩! 오리온 포카칩

카르페디엠^^* 2010. 7. 27. 01:06
반응형

감자과자가 아닌 생감자칩! 오리온 포카칩

감자칩은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스낵중에 하나입니다. 어른들 술안주로 아이들 간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과자이지요. 저도 감자칩을 스낵 중에서 가장 좋아한답니다. 그럼 여러분들은 어떤 감자칩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리온포카칩을 무척 좋아합니다. 시중에 많이 판매되고 있고 많은 사람들이 즐겨먹는 감자칩으로 잘 알려져 있지요. 포카칩은 생감자칩이라서 그런지 너무나 고소하고 맛있게 느껴집니다.


그렇다면 포카칩과 일반 통에 든 감자과자와 어떤 차이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포카칩은 생감자 그대로...

첫째, 모양이 다르다. 포카칩과 일반 감자과자와 가장 큰 차이가 있는 것은 모양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통에 든 감자과자의 경우 모양이 같고 크기도 같다는 것을 잘 알수있지요. 하지만 생감자칩은 통 안으로 들어갈 수 없습니다. 포카칩은 감자 그대로를 썰어 모양과 크기가 모두 다라서 통에 들어갈 수 없지요. 통에 든 감자과자는 반죽한 원료를 틀에 찍어서 만든 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둘째, 원료가 다르다.
포카칩은 100% 생감자만을 썰어서 만든 생감자칩입니다. 반면에 통에 든 감자과자는 밀가루, 전분, 말린 감자로 만든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감자칩이라면 100% 생감자로 만든 것이 진정한 감자칩이라고 할 수 있지요.

셋째, 유통기한이 다르다. 통에 든 감자칩의 경우 유통기한이 꽤 길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유통기한이 다 되어갈 경우 마트에서 싸게 팔곤 하지요. 무려 12개월 이상이라고 하니 얼마나 긴지 알 수 있겠죠? 하지만, 포카칩은 다릅니다. 유통기한이 5개월. 100% 생감자로 만들었기 때문이죠. 포카칩으로 좀 더 신선한 과자를 드셔보세요!

넷째, 생산지가 다르다. 포카칩은 국내 스낵기업 오리온에서 만든 감자칩입니다. 그래서 더욱 신선하다는 것을 알 수 있지요. 통에 든 감자과자의 경우 외국에서 들어오는 경우가 많은데, 무엇보다 이 나라 이 땅에서 만든 상품이 더 좋겠죠?

이처럼 같은 감자칩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포카칩과 통에 든 감자과자와 많은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수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이런것을 보고 어떤 감자칩을 먹어야 하겠다고 생각하시나요? 여기서 오리온 포카칩의 광고 동영상을 한 번 볼까요?

 바삭거리는 소리를 들으니 너무 먹고 싶어지네요. 과자가 아닌 생감자칩이라는 것을 포카칩을 먹을때마다 꼭 기억해야 되겠습니다.^^


100% 생감자로 만든 포카칩의 경우 두 가지 맛으로 생산되고 있습니다. 먼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오리지널 포카칩은 짭짤하면서도 담백한 햇감자맛을 그대로 살려 먹어도 결코 질리지 않는 맛이 일품이지요. 오리지널은 누구나 좋아하는 감자칩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양파맛 포카칩도 굉장히 맛있습니다. 생감자를 얇게 썰어 신선한 해바라기유에 살짝 튀겨 만든 감자칩인데 양파맛을 가미한 포카칩 양파맛의 상큼한 양파 맛과 담백한 생감자의 환상적인 조화를 느껴보세요^^

현재 포카칩 홈페이지에서는 재미있는 포카칩 웹툰을 게재해놓고 있습니다. 웹툰으로 포카칩 광고를 보니 너무 신선하게 느껴지네요.^^ 개인적으로 한석봉 편이 너무 재미있네요. 포카칩 정신은 살아있다.^^
웹툰을 보시려면 아래의 더보기를 클릭해주세요.^^



아이들 간식으로 아빠 술안주로... 오리온 포카칩만한 스낵이 없을 것 같네요. 현재 오리온 홈페이지에서는 포카칩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맛있는 포카칩에 대해서도 알아보고 퀴즈 이벤트도 참여해보세요.

자꾸자꾸 먹고 싶은 포카칩과 함께 즐거운 여름을 보내세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