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 오후에 방송되는 1박2일!

 7일 방영된 1박2일 경남 거제편에서는 왜 사람들이
1박2일을 보고 열광하며 재미있어 하는지 느끼게 해주는 방송이였다.

  이번 경남 거제편은 경치 1번지 거제도의 비경을 소개하며, 거제도의 아름다움을 시청자들에게 보여주었다. 만약 이번 거제도 편을 보지 않았더라면, 필자는 거제도가 이렇게 아름다섬인지 모르고 살아갈뻔했다. 

  여차 용동 해수욕장, 바람의 언덕, 구조라 해수욕장, 지심도등
거제도의 아름다움을 시청자들에게 보여주었다. 이번 방송을 보고 거제도에 아름다운 경치를 필자도 한번 느끼고 보고싶은 마음이 간절해졌다.

  1박2일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는 무엇일까? 1박2일은 많은 부분을 시청자들의 참여로 이루어진다. 이번 경남 거제편에서도 방송분량의 반을 시청자들과 함께 만들어갔다. 시청자들과 함께하는 인간 제로게임, 줄다리기 게임... 시청자들과 함께하여 감동가 재미가 배가 되었다.

  1박2일을 맴버들을 보면, 연예인이라는 불편한 이미지를 완벽하게 없애준다. 시청자들과 자연스러운 스킨쉽과 맴버들의 따뜻한 마음을 보면 필자는 나도 저곳에서 참여해보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정도이다. 이렇듯 연예인이 아닌 친근한 이웃사촌처럼 편안하게 느껴지는 1박2일 맴버들을 사랑하지 않을수가없다.

  이번 경남 거제편은 잘알지 못했던 섬 거제도의 아름다움을 보여주었으며, 같이 참여한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추억을 남겨준 방송이였다. 항상 지금처럼 변함없이 우리나라의 아름다움을 시청자들의 눈높이에서 소개하며, 시청자들과 함께 방송을 만들어간다면, 앞으로도 변함없이 꾸준히 사랑받는 1박2일이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본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