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휴가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와 함께!

여름 휴가는 다녀오셨나요? 아직까지 휴가를 다녀오지 않으셨거나, 곧 다녀오시려고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을꺼라고 생각합니다. 여름 휴가는 일상에 찌든 사회인들의 활력소로 꼭 다녀와야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아직까지 제대로된 여름휴가는 다녀오지 못했지만, 이번 달 말에 또 한번의 휴가를 계획하고 있답니다.



최근에 휴가지를 고르던 중에 제가 무척 가보고 싶은 곳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강원도 평창에 있는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리조트인데요, 국내 최초 리조트 단지 내 위치한 5성 호텔로 세계적인 호텔매니지먼트사 '인터컨티넨탈호텔그룹'이 운영하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총 236실 규모로 고품격 데스티네이션스파와 휘트니스 센터 등 최고급 시설로 만들어진 특 1급 호텔입니다. 일단 사진으로 보는것만으로도 무척 고급스럽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여성분들이라면 누구나 이런곳에서 하룻밤을 묵는 꿈을 꾸고 있을 것 같네요.


평창 알펜시아리조트는 크게 호텔과 콘도미니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콘도미니엄은 해외 리조트 스타일로 홀리데이인 알렌시아 평창 스위트라고 하는데요. 저는 호텔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해외 리조트 스타일 홀리데이인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도 무척 마음에 들더군요. 일단 총 419실 규모로 알펜시아 중심지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족이나 소규모의 그룹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있지요.


그리고 보행자 전용 거리도 있고 광장을 따라 특색있는 저층형 건물이 있습니다. 동화 속 그림과 비슷하며, 자연과 함께 어우러져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홀리데이인 알펜시아 평창 스위트에는 골프장, 콘서트홀, 스키장, 워터파크등 사계절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단 저는 고급스러운 객실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모든 콘도의 거실에는 자연석 소재의 고급 벽난로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벽난로는 요즘에 잘볼수 없는 것인데 온 가족이 함께 난로가에 모여서 재미있는 이야기를 나누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여름에는 더운 날씨때문에 불가능하겠지만, 다가올 겨울에 이곳에서 보내면 무척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들었습니다.


또한, 객실안에는 대면형 주방을 도입하여 가족을 위한 홈바도 만들어져 있습니다. 객실자체가 고급호텔 못지않게 너무나 깔끔하고 고급스러워보였습니다. 이런곳에서 하룻밤을 묵는다면 모두에게 소중한 추억이 되겠죠? 사랑하는 연인과의 데이트 장소로도 무척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알펜시아가 여름휴가장소로 좋은 이유는 사계절 내내 즐기는 국내 최대 실내 워터파크 오션 700이 있다는 점입니다. 대관령 천혜의 청정 고원에서 이런 멋진 워터파크를 만날 수 있는 기회는 이곳밖에 없는데요. 인체의 생체리듬에 가장 좋은 해발 700m에 위치하고 있어 무척 기분좋은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오션700에는 파도풀, 튜브/바디/카멜슬라이드, 아쿠아플레이어, 유수풀, 토네이도, 키즈풀, 바테풀, 워터컨 등 최고의 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놀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3층에는 사우나와 노천탕을 즐길 수 있는데 이곳에서는 알펜시아의 뛰어난 경치를 보면서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친구 가족들과 함께 이런곳에서 편안한 여름휴가를 보내고 싶지 않으세요? 알펜시아리조트와 함께 한다면 즐겁고 재미있는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을뿐만 아니라 직장생활로 받았던 스트레스를 풀수 있는 최고의 공간이 될 것 같습니다. 가족과 함께 이번 여름휴가계획으로 알펜시아 리조트를 선택해보는건 어떨까요? 여러분들에게 최고의 여름휴가를 만끽할 수 있도록 해줄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