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환 도박설! 묻지마 비난, 아직은 이르다!

언론에 보도된 것처럼 연예인 신정환이 필리핀 원정 도박설로 데뷔후 최대의 위기를 맞고 있습니다. 그가 출연한 예능프로를 즐겨보고 있는 시청자의 입장에서 이번 사건은 무척 안타까운 일이 아닐수가 없습니다.

그는 과거 도박 혐의로 인하여 벌금형을 선고 받았으며, 지난해에는 강원랜드에서 돈을 빌려 사기 혐의로 피소당하는 등 도박에 관련되어 팬들에게 좋지 않은 인상을 남겼었습니다. 이런 이유때문에 이번에도 도박 때문이 논란을 일으키고 있는 것이 아닐까라는 소문과 기사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팬들 역시 이번에도 도박 때문이라고 단정 짓고 있는 분위기입니다.


방송가에서는 신정환을 '삼진아웃'으로 거의 퇴출 분위기에 있으며, 팬들 역시 사건전무가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은 상태에서 그를 무조건 비난하고 있습니다. KBS 스타 골든벨에서는 벌써 그를 하차 하기로 결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하차 이유를 방송 펑크라고 밝혔지만, 아마도 가장 큰 이유로는 원정 도박설 때문일 것입니다.

그런데, 신정환에 대한 무조건적인 비난은 현재 상태에서는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아직까지 신정환의 필리핀 내막은 소문만 무성할뿐 정확하게 밝히는 언론사는 한 군데도 없기 때문입니다. 원정 도박설, 도박빚 억류설, 소속사 갈등설 등등... ~~설이라는 소문과 추측으로만 기사를 쓰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가운데 또 다른 언론사에서는 필리핀 세부 한인회 회장과 부회장이 신정환이 입원해 있는 병원에 직접 방문하여 정황을 파악한 결과 도박빚 억류설은 사실무근이고 필리핀 유행병에 걸려 연락도 안되고 녹화에도 불참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만약, 이 말이 사실일 경우에는 신정환은 도박빚 억류설이라는 억울한 누명을 쓰고 있는 것이 되겠죠.


이처럼 그의 도박설과 필리핀 유행병설에 관한 소문만 무성할뿐 하나도 정확하게 밝혀진 것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를 보면서 한 순간이라도 즐거움을 얻었던 팬이라면, 사건 정황이 정확하게 밝혀지기 전까지 묻지마 비난은 삼가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아마도 신정환은 귀국 후 필리핀에 체류하면서 있었던 일들을 기자회견을 통하여 밝히게 될 것으로 예상 됩니다.

그가 과연 어떤 이유에서 필리핀에 가게 된 것이고, 정말 도박 때문인지 본인도 너무나 궁금하네요... 그와 관련된 사건이 일파만파 커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사건이 어떻게 해결될지 지켜봐야겠습니다. 만약, 그가 이번에도 도박 때문에 일어난 일이었다면, 방송 복귀보다는 도박중독 치료가 우선이 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아무튼 신정환은 이번 사건을 통하여 자신이 출연하는 방송사와의 신뢰를 져버린 것과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지 않았다는 것에 대한 비난은 피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