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신정환 도박설! 묻지마 비난, 아직은 이르다! 본문

연예 뉴스. 말. 말. 말

신정환 도박설! 묻지마 비난, 아직은 이르다!

카르페디엠^^* 2010. 9. 8. 17:27
반응형

신정환 도박설! 묻지마 비난, 아직은 이르다!

언론에 보도된 것처럼 연예인 신정환이 필리핀 원정 도박설로 데뷔후 최대의 위기를 맞고 있습니다. 그가 출연한 예능프로를 즐겨보고 있는 시청자의 입장에서 이번 사건은 무척 안타까운 일이 아닐수가 없습니다.

그는 과거 도박 혐의로 인하여 벌금형을 선고 받았으며, 지난해에는 강원랜드에서 돈을 빌려 사기 혐의로 피소당하는 등 도박에 관련되어 팬들에게 좋지 않은 인상을 남겼었습니다. 이런 이유때문에 이번에도 도박 때문이 논란을 일으키고 있는 것이 아닐까라는 소문과 기사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팬들 역시 이번에도 도박 때문이라고 단정 짓고 있는 분위기입니다.


방송가에서는 신정환을 '삼진아웃'으로 거의 퇴출 분위기에 있으며, 팬들 역시 사건전무가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은 상태에서 그를 무조건 비난하고 있습니다. KBS 스타 골든벨에서는 벌써 그를 하차 하기로 결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하차 이유를 방송 펑크라고 밝혔지만, 아마도 가장 큰 이유로는 원정 도박설 때문일 것입니다.

그런데, 신정환에 대한 무조건적인 비난은 현재 상태에서는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아직까지 신정환의 필리핀 내막은 소문만 무성할뿐 정확하게 밝히는 언론사는 한 군데도 없기 때문입니다. 원정 도박설, 도박빚 억류설, 소속사 갈등설 등등... ~~설이라는 소문과 추측으로만 기사를 쓰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가운데 또 다른 언론사에서는 필리핀 세부 한인회 회장과 부회장이 신정환이 입원해 있는 병원에 직접 방문하여 정황을 파악한 결과 도박빚 억류설은 사실무근이고 필리핀 유행병에 걸려 연락도 안되고 녹화에도 불참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만약, 이 말이 사실일 경우에는 신정환은 도박빚 억류설이라는 억울한 누명을 쓰고 있는 것이 되겠죠.


이처럼 그의 도박설과 필리핀 유행병설에 관한 소문만 무성할뿐 하나도 정확하게 밝혀진 것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를 보면서 한 순간이라도 즐거움을 얻었던 팬이라면, 사건 정황이 정확하게 밝혀지기 전까지 묻지마 비난은 삼가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아마도 신정환은 귀국 후 필리핀에 체류하면서 있었던 일들을 기자회견을 통하여 밝히게 될 것으로 예상 됩니다.

그가 과연 어떤 이유에서 필리핀에 가게 된 것이고, 정말 도박 때문인지 본인도 너무나 궁금하네요... 그와 관련된 사건이 일파만파 커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사건이 어떻게 해결될지 지켜봐야겠습니다. 만약, 그가 이번에도 도박 때문에 일어난 일이었다면, 방송 복귀보다는 도박중독 치료가 우선이 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아무튼 신정환은 이번 사건을 통하여 자신이 출연하는 방송사와의 신뢰를 져버린 것과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지 않았다는 것에 대한 비난은 피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15 Comments
  • 프로필사진 지나가다가 2010.09.08 18:06 머니투데이 배소진 인턴기자가 단독보도라는 이름으로
    신정환씨가 도박이 아닌 아파서 그런 거라고
    보도를 하고 있는데요. 머니투데이 배소진 인턴기자는
    타블로 대변인으로 유명한 기자라 믿음이 잘 안가네요.

    서울신문 보도내용 참고해보세요.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00908500002

    분명 측근 인터뷰가 거짓이거나 한인회 부회장 말이 거짓이거나 둘 중 하나겠지요.
    그런데 배소진 기자 기사에는 주필리핀 영사가 익명을 요구하며 인터뷰를 했다고 했는데
    주필리핀 영사가 왜 익명으로 인터뷰를 했느니 이해가 가지 않네요. ㅎㅎ;;
  • 프로필사진 근데 2010.09.09 03:01 그 기자가 타블로 대변인이라고 뭐라 하셨는데
    타블로건도 아직 확실하게 결론 나온 적 없잖아요. 서로 지지부진 물고 늘어지며 장기화가 되고 있을 뿐이지. 속단하시는 버릇이 있으시네요.

    전 속단해서 다른사람 의심하며 스스로 불쾌한 기분에 사로잡혀 있기보단, 나중에 속았다는 거 알고 실망하고 후회하는 한이 있더라도 아직은 그 사람을 믿어보고 싶네요.

    만약 나하고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일이라면, 조심하자는 차원에서 남을 일단 의심해 볼 필요가 있지만
    어차피 이 사람들은 나랑 거리가 먼 연예인이라 내가 그들에게 한때 속았다고 해서 큰 현실적 피해 입는 것도 아니고... (내가 미리 맞췄다고 해서 상 받는 것도 아니고)
    본인이 직접 시인하거나 절대 빼도박도 못하는 증거가 나오지 않은 지금, 아직 불확실한 정보만 가지고 남 의심해서 상처주는 일 없게 만들고 싶네요.
  • 프로필사진 병원에 있겠죠~~ 2010.09.09 16:53 신나게 하고 정신차려보니 하늘이 노래졌나보죠......

    안 아픈게 이상한거임~~~ ... ...
  • 프로필사진 그래도.... 2010.09.08 18:45 이 사람은 군대 갔다 왔잖아요...!!!
  • 프로필사진 둔필승총 2010.09.08 20:07 음,,,정화을 보면 카르페디엠님 맺음말이 맞는 것 같습니다.
    아니길 바랐는데 아니 땐 굴뚝 연기 같아요.
  • 프로필사진 Cici 2010.09.09 01:35 이젠 병원에 있다고....?!
    누가 믿어?!
    연기하네....
  • 프로필사진 진실 2010.09.09 04:44 도박 외에 방송출연을 무단으로 펑크낼 이유가 있을까요? 아프다고 전화 한 통 못할까요? 그것도 지인들과 동행이었다는데...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는 꼴이네요. 조작질의 달인들...
  • 프로필사진 뎅기병? 2010.09.09 05:39 정말 뎅기병으로 입원을 했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5~9일정도의 뎅기병 잠복기를 생각해보면 현재 입원으로 방송무단펑크, 도박사실을 뒤덮을수는
    없을것 같군요.
    뎅기병이 발병했을시엔 이미 도박이였든 뭐든간에 연락없이 촬영에 불참한건 사실이니까요.
    사실 발병조차 믿음이 가진 않습니다만...

    현지 목격자가 한판에 30만원정도에 도박에 몰두하고 있던 신씨이야기를 한게 벌써
    몇일 전이지 않습니까? 이번기사도 억대?도박은 하지않았다는거지. 도박을 하지 않았다는건 아니더군요.
  • 프로필사진 -_- 2010.09.09 09:27 신정환 대변인이 배소진이네.... 이거 말 다한듯.
  • 프로필사진 ㅅㄱ 2010.09.09 09:40 이르기는. 초딩도 눈치까것다.
  • 프로필사진 danny 2010.09.09 10:17 저도 신중해야 한다는 쪽에 무게를 실어주고 싶습니다만.
    치료중이거나 과거 치료했던사람에게 카지노는 금기와 다름없었다는 사실을 생각하면 실망스러운건 사실입니다. 아까운 연예인 하나, 못 볼듯 싶습니다.
  • 프로필사진 matsu 2010.09.09 11:50 이르다..절대 이르지 않죠...왜냐..~!! 신정환은 이미 도박 이력이 있는만큼...

    끊을래야 끊을수 없는 도박의 맛을 알아 버렸기 때문이죠...

    도박이란...죽을때까지 끊을 수가 없는것입니다..

    참아야 되는 것이기에... 그러나 그는 참지 못했던 것일겝니다...

    우리집 강아지도...못믿을 말입니다..이르다?? ㅋㅋ
  • 프로필사진 김주진 2010.09.09 18:54 만약 입원했다면 함께한 지인들은 왜 한국에 연락을 하지않았을까...
  • 프로필사진 ftd florist montreal 2010.09.11 07:08 온 국민의 궁금증이 되었네여
  • 프로필사진 팔자 2010.09.11 10:18 그러니까 다들 타고나는 사주대로 사는거죠.. 넘 잘맞아요. http://4ju.sajui.net 한번 보세요 -.-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