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억 명품녀 세무조사, 얼마나 잃게 될까?

4억 명품녀에 대한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4억 명품녀는 한 케이블 방송에 소개된 여성으로 그녀는 화려한 액세서리에 명품으로 온 몸을 치장하였습니다. 그녀가 촬열날 몸에 치장한 의상과 액세서리 가격만도 무려 4억이 넘는다고 명품녀라는 이름이 전혀 어색하지 않는 것 같네요.


그 후로 그녀는 인터넷 사이에서 4억 명품녀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남들이 하나 가지기도 힘든 명품백을 색깔별로 가지고 있고, 그저 전시용으로 구입한 명품도 수십개가 넘었습니다.


이날 방송 후 그녀는 많은 네티즌들의 비난을 받았습니다. 그 이유는 그녀의 해픈 씀씀이와 부모가 준 용돈으로만 명품 생활을 유지한다는 말을 했기 때문입니다.
네티즌들은 그녀의 미니홈피에 들어가 수많은 악플을 남겼고 그녀의 개인 신상정보를 파헤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명품녀는 네티즌들의 악플에 별 반응을 보이지 않았고 심지어는 '실컷들 나불대라' 는 막말로 맞대응 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이같은 행동은 오히려 네티즌들을 화나게 하였습니다. 화난 네티즌들은 국세청에 수많은 글을 올려 그녀와 그녀의 가족에 대한 세무조사를 청원했습니다. 수많은 네티즌들의 청원과 언론의 영향 때문일까요? 국세청에서도 그녀의 인적사항과 방송 내용의 사실 여부를 확인하여 부모의 증여가 사실인지 엄정하게 조사해 조치하게다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방송에서 한 몇 마디 때문에 부자들이 가장 두려워한다는 세무조사를 받게 되었으니, 그녀는 결국 네티즌들을 화나게 한 벌을 톡톡히 받게 되었습니다. 세무조사를 통하여 그녀뿐만 아니라 가족들에게까지 적지 않은 피해가 갈것으로 예상되네요.

결국 명품녀도 네티즌들과 상대해서 이길 수 없었다는 것을 알게 된 것 같습니다. 악플을 올리거나 말거나 했던 그녀의 미니홈피도 자신이 올렸던 글을 모두 삭제하고 접근제한까지 시켜버렸으니 말이죠. 네티즌들의 힘이 얼마나 무서운지 필자 또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아마 그녀도 지금쯤 자신이 왜 방송에 출연했는지 많은 후회를 하고 있을 것 같습니다.


필자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그녀에게도 문제가 많이 있었지만, 현실과 전혀 동떨어지는 방송을 한 케이블 방송사에 더 많은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일로 프로그램 자체는 많은 홍보가 되었겠지만, 시청률과 이슈에 급급하여 적절하지 못한 주제로 방송을 했다는 자체가 잘못된 것 같습니다.

이날 방송으로 방송사에서는 웃고 있겠지만, 명품녀는 마녀사냥의 대상이 되었고 앞으로 살아가면서도 많이 힘들어질 것 같습니다. 필자도 이날 방송을 봤는데, 현실과 너무 동떨어진 그녀의 생활이 마냥 부럽고 좋게만 보이지 않더군요. 오히려 그녀가 조금은 안쓰럽게 보였습니다. 돈과 수많은 명품은 가지고 있었지만, 그녀의 돈을 보고 접근하는 사람들 때문에 오히려 친구도 없다고 하니 말이죠.

아무튼 명품녀는 국세청의 세무조사가 들어가게 되면 새로운 위기를 맞게 되었습니다. 그녀가 사치하고 호화스럽게 사는 것은 대해서는 문제를 제시 할 수 없지만, 탈세는 서민들을 위해서라도 반드시 뿌리 뽑아야 합니다. 털어서 먼지 안나는 사람이 없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과연 그녀가 세무조사를 통하여 또 얼마나 많은 것을 잃게 될지 모르겠네요...

관련 최신글 : 4억 명품녀, 가해자인가? 피해자인가?[링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