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2 존박, 연애경험이 죄인가?

슈퍼스타K2 의 존박이 애국가 논란에 이어 이번에는 과거 한 여성과 찍힌 사진 한 장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예전에 인터넷에 돌고 있는 존박의 과거 사진이 화제가 된 적이 있었지만, 이번에 논란이 되고 있는 사진은 조금 다르게 받아들여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논란이 되고 있는 사진은 존박 친구의 트위터에서 나온 사진으로 존박은 한 여성의 허벅지를 베고 누워있고, 그 여성은 존박의 상의에 손을 넣고 있는 사진입니다. 얼핏 보기에도 상당히 가까운 사이로 보이는데, 네티즌들은 이 사진 한 장을 두고 말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바람둥이의 이미지, 과거가 문란했다 등 존박을 비난하는 의견이 상당히 많이 보였습니다.


그런데 이 사진 한 장으로만 무조건 존박을 비난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먼저, 존박이 유명해졌다고 하여도 그는 아직까지 일반인입니다. 슈퍼스타K2의 무대가 아직 많이 남아 있으며, 그가 떨어진다고 하여도 연예인으로 데뷔한다는 보장도 없는 상태입니다. 그런데 관심대상의 인물이라고 하여도 문제의 소지가 있는 이런 사적인 사진을 누구라도 공개는 하지 말았어야 했습니다.

이 사진에 게재된 기사들을 살펴보면, 두 사람이 연인 관계로 추정된다. 친구 사이 이상의 관계일 것이다. 존박이 아파서 겨드랑이에 체온계를 꽂고 열을 재고 있는 것이다. 등등 확실하게 밝혀진 것도 없으면서 '추정','~것이다' 등으로 그저 추측성으로 기사를 쓰고 있다는 것입니다. 사실 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카더라 사진'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닌 것인데 말이죠.

저 사진 한 장이 그렇게 문제가 될만한 것일까요? 남자라면 당연히 여자를 만나서 저런 스킨쉽을 할수도 있고 여자 역시 남자를 만나도 저런 스킨쉽을 할 수 있습니다. 연인관계라면 애정 표현의 일부분일뿐 얼마든지 할 수 있는 스킨쉽입니다. 그런데 이런 사진 한 장만으로 그를 비난하고 무조건 바람둥이라고 모는 것은 잘못된 행동이겠죠. 사진 뒤에는 존박과 그 여성 외에 다수 사람들도 보이는데 말이죠.


존박의 나이라면 얼마든지 연예도 해봤을 테고, 연애경험은 절대 죄가 되지 않습니다. 예전에 그의 과거 사진이 바랑둥이설에 휘말렸던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인터뷰를 통해서 자신은 바람둥이가 아니다. 현재 여자친구도 없으며, 자신은 착한 남자라고 해명을 했습니다. 본인이 직접 해명할 필요도 없는 일이었지만, 그는 인터뷰를 통해 논란에 반박했습니다. 얼마나 답답했으면 본인 입으로 이런 말까지 했을까요?


분명한 것은 그는 아직, 가수도 연예인도 아닙니다. 그저 조금 얼굴이 많이 알려진 일반인이라는 것이죠. 앞으로 그가 어떻게 살아갈지는 모르겠지만, 도를 넘어선 과거캐기와 그에 따른 비난은 더 이상 없었야 할 것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