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KB Be*Twin체크카드와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내세요! 본문

카르의 리뷰이야기/프레스 블로그

KB Be*Twin체크카드와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내세요!

카르페디엠^^* 2010. 11. 10. 01:10
반응형

KB Be*Twin체크카드와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내세요!


요즘 체크카드에 대한 관심이 날이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일반 신용카드에서 받지 못했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체크카드의 혜택을 자세히 살펴보면 정말 장점이 많은 것 같습니다. 먼저 개인적으로 체크카드를 사용하면 좋은 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체크카드를 사용하면 일단 무분별한 소비를 방지해줍니다. 통장에 돈이 없으면 결제가 되지 않기 때문에 예금 잔액 범위 내에서 결제를 하게 되므로 계획적인 소비가 가능하지요. 그리고 또 다른 장점은 신용카드나 현금영수증 보다 더 높은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신용카드/현금영수증은 20%의 소득공제율을 받는 반면, 체크카드는 25%의 소득공제율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5%가 크게 느껴지지 않는 사람도 있겠지만, 1년이 쌓이고 쌓이면 무척 크겠죠?


그리고 오늘 소개해드릴 KB체크카드의 경우 발급수수료 및 교통보증금을 면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것도 전혀 부담이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도 현재 KB체크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 교통비는 항상 KB체크카드를 이용한답니다.

체크카드의 다양한 혜택을 경험해본 사람들이라면 신용카드보다 체크카드 추천을 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최근 KB비트윈 체크카드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KB비트윈 체크카드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장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KB비트윈 체크카드는 어떤 할인혜택이 있을까요? 지금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단 CGV, 메가박스, 프리머스 등과 같은 영화관 할인혜택이 많은데요. 이곳에서 KB비트윈 체크카드로 결제시 무려 20%를 환급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아웃백과 같은 패밀리 레스토랑에서도 평일에는 10% 주말에는 15% 환급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커피빈, 교보문고, 놀이공원, 제주항공사, 금융수수료 면제, 대중교통 청구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KB비트윈 체크카드가 아니더라도 저도 현재 KB에서 발매된 체크카드를 사용하는데 정말 환급할인 서비스가 무척 만족스럽게 느껴졌습니다. 사용한 후 매달 일정일에 환급을 받으니 그렇게 좋을수가 없더라구요. 저 같은 경우에는 한 달에 2~3회 정도 영화를 관람하러 가는데 그때마다 20% 환급할인 서비스를 받는다면 정말 큰 이득이 될 것 같습니다. 저처럼 영화를 자주 관람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주고 싶네요.

꼭 KB비트윈 체크카드가 아니더라도 괜찮습니다. KB에서는 쇼핑, 포인트 적립, 예비맘, 육아맘 등 라이프 스타일별 체크카드가 나오고 있기 때문이죠. 직접 KB에 방문해보시고 어떤 할인혜택이 있는지 확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밖에도 현재 KB체크카드에서는 금년 12.25일까지 '토요 스페셜'이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주 토요일마다 커피빈 20%할인 CGV 3천원 환급할인, 아웃백 5천원 환급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KB체크카드를 이용하고 있거나 이용할 예정인 분들은 꼭 알아두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이제 어떤 카드를 사용하느냐도 하나의 재테크 수단이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얼마든지 체크카드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즐거운 생활을 위한 체크카드 추천! KB비트윈 체크카드와 함께 해보는건 어떨까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