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2 한 판만 이기면 아이폰4를 가질 수 있다?

국내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임을 꼽으라고 한다면 뭐니뭐니해도 스타크래프트를 꼽을 수 있습니다. 기복없이 꾸준히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고 아직까지도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지요. 최근 스타크래프트 1에 이어 스타크래프트2도 발매가 되었다는 것 알고계시나요? 아마 게임을 즐겨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잘 알고 계실 것 같은데요. 그동안 스타2가 발매되기를 오랫동안 기다렸는데, 정말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럼 스타2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알고 계시나요? 최근 스타2에서는 발매와 동시에 아이폰4 경품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아이폰 4는 최근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싶어하는 스마트폰이지요.


스타 2에서는 이번 이벤트에 아이폰 4를 무려 300대나 경품으로 내걸었다고 합니다. 도대체 어떤 이벤트이길래 아이폰 4가 300대나 걸려있을까요? 이벤트는 아주 간단합니다.


스타크래프트 게임을 할 줄 아는 사람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스타2 기프티쇼(Giftshow)에서 화끈한 스타2 한 판으로 아이폰 4를 쟁취할 수 있습니다. 스타2에서 단 한 판만 이기면 이벤트에 자동참여 되는데요. 매일 10명씩, 총 300대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하루에 10대이기 때문에 당첨률도 상당히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4 공짜이벤트 지금 참여해보세요^^.

저도 스타 2를 실행해본적이 있는데 정말 는 정말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일단 그래픽에서 상당히 발전되어 있고, 조작도 상당히 쉽게 느껴졌습니다. 그럼 동영상을 한 번 만나볼까요?



그래픽이 상당하죠? 저는 스타1부터 테란 유저였는데, 스타 2에서도 상당히 발전된 테란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그래픽, 조작방법, 사운드 등 모든 것들이 누구나 마음에 들어할 것 같았습니다.


스타2를 해보고 싶거나 배우고 싶은 분들은 http://kr.battle.net/sc2/ko/ 스타2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게임조작 방법과 실행 방법 등을 상세하게 소개 받을 수 있으니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저는 이 사이트를 통하여 게임방법과 스타1보다 발전된 방법 등을 배울 수 있었답니다.


지금까지 스타2를 해보고 싶었지만, 해보지 못한 사람들은 스타크래프트2 이벤트를 통하여 이번 기회에 한 번 접해보는건 어떨까요? 아이폰4의 행운과 재미있는 스타크래프트를 지금 즐겨보세요!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
http://mobile.unwiredkorea.com/sc2/main.php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