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을 위해 꼭 필요한 금연보조제!
최근 많은 사람들이 금연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제 주위에도 많은 사람들이 금연에 도전하고 있는데요. 아마도 현재 사회 분위기가 흡연에서 금연으로 변하고 있기 때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요즘은 담배 피는 사람보다 담배를 피지 않는 사람이 더 많을 정도이니까요^^
그런데 분명한 것은 여자들은 담배를 피는 남자들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일단 담배를 피는 남자들 옆에가면 냄새가 많이 나요. 그리 치주질환이나 입냄새도 많이 나게 되지요. 따라서 저도 여자이지만, 담배피는 남성은 조금 멀리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금연에 도전하고 있지만, 금연은 상당히 힘든 것입니다. 자신과의 싸움이라고 할 수 있지요. 특히, 금연을 하게 될 경우 갑작스럽게 나타나는 금단현상은 금연실패의 가장 큰 원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금연을 하려고 마음을 먹는다면, 자신의 의지만을 믿을 것이 아니라 금연보조제의 힘을 빌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금연보조제 또는 금연패치는 일단 금단현상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상당한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최근 인기 있는 금연보조제 노바티스의 니코틴엘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노바티스는 스위스계 제약회사로 우리나라에서도 꽤 잘알려져 있는 제약회사입니다. 일단 품질은 확실하게 믿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노바티스 니코틴엘 금연보조제는 3가지로 나눌수 있습니다.
니코틴엘 TTS
첫번째, 니코틴엘 TTS라는 것이 있는데요. 요즘에 붙이는 금연보조제 많이 들어보셨죠? 이것 역시 붙이는 금연보조제로 피부를 통해 니코틴을 체내로 흡수하게 하는 것으로 자신의 흡연량, 흡연습관 등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금연을 하게 되면 갑작스럽게 몸에서 니코틴이 빠져나가는데 니코틴엘 TTS는 금연으로 인한 니코틴 금단증상을 줄여줍니다. 몸통 팔 위쪽부분에 간단하게 붙이면 되는 것으로 24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니코틴엘 TTS는 흡연욕구를 24시간 동안 차단하여 의지가 약한 금연결심자가 사용하기 상당히 편리하고 부착하는 것으로 사용이 편리하지요. 총 세단계로 되어 있는데, 흡연량에 따라 초기용량을 정하고 단게적으로 감소시키면 될 것 같습니다. 붙이는 금연보조제 니코틴엘 TTS로 함께 하세요!
니코틴엘 껌
두번째, 니코틴엘 껌은 금연시 금단증상을 완화시키는 니코틴 대체요법에 의한 금연보조제 입니다. 1회 30분동안 씹으면 흡연의 강한 충동을 조절할 수 있는 상품이지요. 많은 사람들이 금연을 시작하면서 껌이나 사탕을 먹는 경우가 많은데, 일반 껌의 경우 많이 씹으면 몸에 좋지도 않고 거부감이 드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니코틴엘 껌은 거부감없이 상쾌하게 금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다른 경쟁품과 비교하여 씹는 느낌이 좋으며 맛도 더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하네요. 니코틴엘 껌으로 간단하게 금연에 도전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니코틴엘 로젠즈
세번째, 니코틴엘 로젠즈입니다. 껌과 함께 많은 사람들이 금연 후 먹는 것이 사탕인데요. 니코틴엘 로렌즈는 사탕처럼 입안에서 천천히 녹여 먹는 것입니다. 껌이 싫은 분들은 니코틴엘 로렌즈와 같은 금연보조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흡연 욕구가 생각날때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탕이 들어있지 않지만 맛이 달아 금연후 나타나는 금단증상과 군것질 습관을 대체하는데 도움도 준다고 하네요. 일단 껌을 씹는 것이 부담되는 분들은 니코틴 로렌즈를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그냥 보통 사탕이라고 생각하시고 가볍게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어떠세요? 위 3가지 상품만으로도 충분히 금연에 성공하실 수 있겠죠? 꾸준히 금연보조제를 사용하여 금연에 도전한다면 언젠가 금연은 반드시 성공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일단 금연에 실패하셨던 분들은 무조건 자신의 의지만 믿지마시고 이런 금연보조제를 사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금연보조제는 말그대로 자신의 금연을 도와줄 수 있는 보조제가 될 수 있을테니 말이죠... 사회분위기는 점점 금연사회로 바뀌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때문에 흡연자들의 설자리도 점점 줄어들고 있는 것 같은데요. 노바티스 니코틴엘로 금연에 꼭 성공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