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 통합형 HTS 씽큐(XingQ)가 좋은 이유!

HTS에 대해서 잘 알고 계시나요? HTS는 Home Trading System으로 인터넷으로 주식거래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최근 많은 사람들이 주식을 하고 있는데요. 주가가 2천 포인트를 향해서 달리면서 주식에 대한 관심이 점점 더 뜨거워지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씽큐라는 HTS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트레이드증권의 씽(X-ing)이 xingQ로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된 것으로 선물옵션과 FX마진, 해외 증권까지 하나의 시스템으로 거래할 수 있는 HTS를 말합니다. 주식 초보에서 전문가까지 투자 타입별로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통합 HTS라고 할 수 있지요.


저는 개인적으로 초보에서 전문가까지 투자 타입별로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씽큐의 고객 맞춤형 통합 시스템이 너무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직까지 인터넷으로 주식투자방법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데 씽큐를 이용하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요즘 대세는 주식거래의 대세는 뭐니뭐니해도 인터넷주식투자라고 할 수 있는데, 바쁜 직장인이 인터넷을 통하여 가볍게 주식거래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무척 편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HTS추천으로 싱큐를 추천하는 몇 가지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1. 업계 최초 통합형 HTS입니다.
국내/해외 주식, FX마진까지 한 곳에서 거래가 가능하다는 말이죠. 국내 증시외에도 다양한 주식투자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씽큐를 추천드리는 이유입니다.

2. 보다 파워풀한 시스템과 속도
주식거래는 속도라고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1분 1초마다 변하는 주식 시장이기에 속도가 무척 중요한데요. 씽큐는 마우스 오버만으로 최근 거래량과 등락률을 간편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속도때문에 걱정이셨던 분들은 씽큐와 함께 하세요.

3. UI 업그레이드/강력해진 종목검색 및 특화서비스
어떤 HTS마다 장점과 단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씽큐는 예외라는 생각이 듭니다. Q보드, Q클릭 검색, Star뉴스센터, ELW등 씽큐하나로 좀 더 편리한 검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4.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한 시스템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씽큐는 정말 주식투자를 입문하는 사람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HTS입니다. 전문가, 초보자, 직장인, 스마트폰 사용자까지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대로 거래가 가능하여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위 4가지만 보더라도 씽큐가 다른 HTS와 다른 점을 쉽게 느낄 수 있겠죠? 아마도 HTS를 통하여 주식거래를 하는 분들이라면 쉽게 느낄 수 있을꺼라 생각됩니다! 씽큐 TV광고 동영상을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잘 알시겠지만, 사람에 따라서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정말 장점인 것 같습니다. 자신에게 딱맞는 주식투자를 씽큐와 함께 해보는건 어떨까요?


현재 씽큐의 출시와 함께 이트레이드증권에서는 씽큐땡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씽큐땡큐 이벤트가 어떤 이벤트냐구요?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정말 간단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씽큐를 다운받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니까요. 총 2400분께 경품을 제공하고 있는데 신규고객 1250분께 행운 추첨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씽큐 로그인만 해도 도요타 캠리를 준다고 하니 정말 엄청난 이벤트라고 할 수 있지요? 이밖에도 300만원, 100만원 펀드 및 무료수수료쿠폰도 제공하고 있으니 지금 이트레이드 증권 홈페이지에 방문해보세요.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통하여 가실 수 있습니다.


http://www.etrade.co.kr

그리고 씽큐 출시를 축하해주는 고객분들에게 매월 500분 선정하여 문화상품권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블로그에서 간단하게 참여가 가능하니 아래의 링크를 통하여 씽큐 블로그도 방문해보세요!

http://blog.naver.com/dream_asset

아마도 씽큐를 사용해 보신분들이라면 씽큐의 편리함을 누구보다 잘알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여러분들도 필자가 추천하는 HTS로 좀 더 편리한 투자를 해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