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뷰에서 진행중인 에스테메드 C+LASER WHITE 체험단에 뽑혀 참여할 기회가 생겼습니다.
샘플 2ml 8개를 받았습니다.
에스테메드 C+LASER는 비타민 C+ 식물성 피부보호성분으로 항산화 효과, 항염증개선효과, 자극완화효과, 아토피개선효과, 악건성개선효과, 항노화 , 피부보호효과등이 있습니다. 사용법은 기초케어 단계에서 세럼 사용 후 크림 전 단계에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C+LASER는 비타민 C10%, 뽕나무뿌리추출물 등의 배합으로 피부 미백 기능을 강화한 미백 기능성 화장품입니다.겨우살이 추출물, 망고씨버터, 토코페릴 아세테이드 등의 유연성분들이 외부 환경에 의해 지쳐 윤기없고, 푸석한 피부에 건강함을 부여합니다.

직접 사용해보니 피부가 촉촉해지는것을 느꼈습니다. 아직 몇번 사용해보지 않아서 큰 변화를 느끼지 못했지만, 좀 더 사용해보고 변화된 피부와 사용법을 자세히 올려봐야겠군요.
피부 미인들이 많이 생각하고 있는 피부 미백, 피부보습및보호 그리고 피부 유연성까지 에스테메드 C+ LASER는 피부미인을 만들어주는 화장품인것 같습니다. 개봉한 색상은 오렌지 빛에 가까우며 약간 냄새가 납니다. 뭐 피부에 좋다는데 그정도는 참아야겠죠? 어쨋든 레뷰 덕분에 피부에 좋은 에스테메드 C+ LASER 화장품을 써볼수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하얀피부를 원하시고 계시는 분 에스테메드 C+LASER을 한번 이용해보시는건 어떨까요?

피부과 전문의 31명이 함께한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에스테메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