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김원준 - 박소현. 방부제 커플 기대된다!

우리 결혼했어요에 가수 김원준과 탤런트 박소현이 새로운 커플로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이 커플이 주목을 끌고 있는 이유는 지금까지 출연했던 우결 커플 중에서 최고령(?)이기 때문입니다. 박소현은 71년생으로 만 40세 김원준은 73년생으로 만 38세로 지금까지 20대가 주를 이뤘던 우결 커플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 같습니다.

*김원준 박소현 커플이 기대되는 이유!
20대 초 후반 부부들의 이야기와 다르게 더 연륜이 있고 성숙하기 때문에 성숙한 이들의 사랑 이야기가 무척 신선하게 느껴질 것 같습니다. 때문에 팬층도 자연스럽게 늘어날 수도 있고, 10 ~ 20대 팬층에게는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새로운 우결의 결혼생활을 보게 만들어 줄 것이며, 30 ~40대 팬층에게는 같은 또래라는 것만으로도 많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좀 그리고 지금까지 아이돌 중심의 연예인들만 출연해서 그런지 식상한 느낌도 없지 않아 있었는데, 좀 더 현실적인 결혼생활이나 연애관을 알려주는 커플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대한민국 대표 꽃노총각 - 꽃노처녀(방부제 커플)의 만남
두 사람의 나이만 봤을 때, 이들을 노총각 노처녀의 만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 때 가요계에 오빠 열풍을 일으키며 아직까지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늙지 않는 꽃노총각 김원준과 연예인 대표 동안이라고 불릴 만큼 예쁜 꽃노처녀 박소현의 모습만 봤을 때, 이들의 나이는 그저 숫자에 불과한 것 같습니다. 데뷔한 지 20년 가까이 되었지만, 어쩜 그렇게 변함없는 모습을 유지하고 있는지 그저 궁금할 따름입니다. 이들을 늙지 않는 방부제 커플이라고 불러도 전혀 이상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김원준 박소현 커플의 등장은 우리 결혼했어요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이 분명합니다. 지금과 전혀 다른 연예인들의 가상 결혼 이야기를 기대해도 될 것 같습니다. 어쩌면, 이번 방송을 계기로 두 사람도 결혼의 재미와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게 되지 않을까요? 상대가 누구가 되었든 이 두 사람에게 결혼이 가상이 아니라 현실로 다가왔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