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이영아 78kg? 이영아 다이어트의 비법과 성공비결!?

제빵왕 김탁구에 출연해서 큰 인기를 끌었던 이영아가 강심장에도 출연하였습니다. 그녀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아마 놀랐던 분이 많이 있을 텐데요. 바로 다이어트로 31kg이나 감량했다는 것이었습니다. 보기에는 너무나 가늘고 예쁜 그녀에게 이런 과거가 있었을 줄은 몰랐죠? 이번 방송뿐만 아니라 예전에 다른 방송 프로그램에서 그녀의 다이어트에 대해서 이야기가 나온 적이 있었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녀의 중학교 시절 사진도 함께 공개가 되었는데요. 가장 많이 몸무게가 나갔을 때가 무려 78kg이라고 합니다. 지금 그녀의 모습을 보면 이전의 과거 모습이 잘 떠오르지 않는 것 같아요.^^


그녀는 어린 시절 하루에 12끼를 챙겨 먹을 정도로 먹성이 좋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몸무게가 78kg까지 나갈 수 있게 되었던 것이죠. 그녀의 현재 몸무게는 47kg이라고 하는데요. 과연 이영아만의 다이어트 비결은 무엇이었을까요?

이영아 다이어트의 비법?
그녀의 다이어트 비법은 '조금 먹고 운동하고, 물 많이 마시고 운동을 했다' 는 것이었습니다. 그녀가 독하게 다이어트를 한 이유도 짝사랑한 남자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평소 물을 자주 마셨는데, 1.5L 녹차 4병을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자주자주 마셨으며 매일 2시간 이상을 걷기 운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저녁에는 식사를 아예하지 않거나 굶는 경우가 많이 있었다고 합니다. 누구나 쉽게 알 수 있는 다이어트 비법이라고 생각될지도 모르겠으나 꾸준히 실천을 하는 것은 무척 힘든 일이었을 것입니다.


이영아 다이어트의 식단
그녀는 주로 웰빙 식단으로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는데요. 하루에 물 많이 마시기, 그리고 밥은 되도록 조금 먹기, 6시 이후에는 절대 금식, 샐러드와 함께 두부 섭취, 생선섭취, 인스턴트 먹지 않기, 간식으로 과일 채소 먹기 등이 있었습니다. 누구나 알고 있는 몸에 좋지 않은 식단은 무조건 피하고 웰빙 식단을 실천해나갔습니다.


이영아가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
누구나 다이어트를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가 있었을 것입니다. 이영아가 30kg이 넘는 체중을 감량할 수 있었던 이유도 아마 체중감량을 위하여 누구보다 노력하였고, 꾸준한 실천을 해왔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리고 필자 개인적으로는 그녀가 독하게 다이어트를 했던 이유가 짝사랑했던 남자가 있었기 때문이라는 이야기를 들었었는데, 아마 이런 것이 강력한 동기 부여가 되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그녀를 보면서 우리가 알아야 할 것은?
누구나 다이어트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누구나 성공을 할 수는 없습니다.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자신이 왜 살을 빼려고 하는지 그 이유를 스스로 알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다이어트를 하고 싶다는 동기를 부여해줄 수 있는 강력한 무언가를 만들어야 합니다. 스스로 생각해보고 왜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지 느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필자는 그녀의 다이어트에 대한 이야기를 들으면서 많은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다이어트를 할 수밖에 없는 현실이 조금은 슬프게도 느껴졌습니다. 나의 건강을 위해서라도 적절한 체중을 유지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해야 하겠습니다.

 * 다이어트를 시작했다면, 자신의 다이어트 체질을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좀 더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라도 다이어트 체질을 알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필자도 이곳을 통하여 체질을 분석해봤는데, 그동안 왜 다이어트에 실패를 했었는지? 왜 다이어트를 해도 효과가 없었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다이어트를 해도 효과를 많이 느끼지 못했거나 좀 더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해보고 싶다면 한 번 체크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체질 테스트 및 바디케어 테스트 받아보기! [링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