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연재 다이어트의 비법과 요거트 다이어트 방법!(손연재 세바퀴 다이어트 방법 공개!)

우리나라 체조선수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사람은 아마도 손연재가 아닐까 합니다. 손연재는 대한민국 리듬 체조 선수로 광저우 아시안게임 개인종합 동메달을 획득한 기대주입니다. 지금보다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유망한 체조 선수라고 할 수 있지요. 손연재는 체조실력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미모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김연아 다음으로 최근 가장 뜨고 있는 여성 스포츠 선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도 체조 실력뿐만 아니라 외모가 무척 아름다워서 좋아하는 선수랍니다.^^


체조선수는 자신의 연기를 좀 더 아름답게 펼치기 위하여 유연하고 날씬한 몸매를 가질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합니다. 항상 체중관리를 위하여 노력하고 다이어트와 싸우고 있다고 할 수 있지요. 그럼 손연재는 어떤 다이어트를 하고 있을까요? 손연재는 4일 방송되는 세바퀴에서 다이어트 비법과 평소 좋아하는 음식 등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손연재 다이어트의 비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손연재 다이어트
손연재는 자신의 하루 식단에 대해서 '아침에는 든든하게 먹고, 저녁에는 야채와 요거트'만 먹는다고 합니다. 보통 다이어트를 위하여 노력하는 사람들과 크게 다르다고 할 수 없는데요. 특히 저녁 식단관리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하루 정도 살 안 찌는 날이 있다면 떡볶이와 피자를 마음껏 먹겠다고 하는 소박한 생각도 가지고 있는데, 여기서 운동선수의 비애를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손연재 다이어트 식단
아침: 최대한 든든하게
점심: 평범한 다이어트 식단으로 적당하게
저녁: 야채와 요거트


야채와 요거트의 효능
우선 야채와 요거트를 통하여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야채에는 비타민과 무기질 등이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아서 건강에 무척 좋습니다. 그리고 요거트는 변비에도 효과적이고 피부에 좋아서 원푸드 다이어트로 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는 다이어트라고 할 수 있는데요. 탄수화물과 지방 공급을 줄이면서도 풍부한 영양소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많이 선호하는 음식입니다. 그러나 장기간 요거트만 먹는다면 영양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최대 하루에 1번 이상은 먹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요거트로 다이어트를 하겠다면 요거트와 함께 손연재처럼 야채를 많이 먹어주는 것도 영양소 불균형을 막을 수 있는 하나의 방법입니다.

요거트 다이어트를 할 때 주의 할 점
1. 요거트는 설탕이나 과즙이 없은 플레인 요거트를 선택하고 야채주스와 함께 먹는 것이 좋다.
2. 요거트를 먹기 전에 항상 물을 마시는 것이 좋은데 물은 대장운동을 촉진하여 배변활동을 자극하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3. 요거트를 먹고 난 이후에도 물을 마시는 것이 좋다.
4. 요거트 다이어트 후 체중 감량에 성공한다면 무리한 식단보다 요거트를 중심으로 조금씩 식사량을 늘려간다.
5. 요거트 다이어트와 함께 적당한 운동을 통하여 근육이 빠지지 않도록 한다.


손연재 다이어트의 비법과 요거트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손연재의 아름다운 몸매 비결은 이런 힘든 다이어트 식단에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시고, 자신의 체중 관리를 위하여 스스로 노력해야 하겠습니다. 하지만, 지나친 체중 감량은 오히려 몸을 병들게 만드는 것일 수도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 누구나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하고 싶어 합니다. 그러나 무엇보다 쉽지 않은 것이 다이어트라고 할 수 있지요. 다이어트를 통한 성공적인 체중감량을 위해서 자신의 체질을 알아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다이어트 체질에 따라서 다이어트 방법이 달라질 수 있고, 다이어트 성공과 실패를 결정지을 수도 잇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다이어트 체질을 알고 싶다면, 다이어트 체질 테스트를 해보는 것도 좋은데요. 필자도 이곳을 통하여 다이어트 체질 분석을 해봤는데, 지금까지 다이어트 실패 이유를 알게 되었습니다. 다이어트를 한 번 도전해보고 싶다거나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하고 싶다면, 한 번 체크해보세요!

자신의 다이어트 체질 테스트 및 바디케어 테스트 받아보기[링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