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아보험 추천, 신한아이사랑명작보험이 인기 있는 이유?

지난글에서 태아보험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해 드린 적이 있습니다. 태아보험은 임신을 한 예비 엄마들에게 꼭 필요한 보험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제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 관심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태아보험은 신한생명의 어린이보험으로 최근 홈쇼핑을 통하여 쉽게 만날 수 있는 '신한아이사랑보험명작보험'입니다.

신한아이사랑명작 보험의 가장 큰 장점은 보장기간을 업계 최초로 80세까지 확대했다는 것입니다. 고액암과 어린이 다발성질환, 스쿨존 사고, 유괴 납치 등 모든 어린이에게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질병과 재해를 종합 보장하는 상품입니다. 그리고 여기에 당뇨와 고혈압 등과 같은 성인 질환의 보장도 하고 있어 아이일 때 한 번 가입으로 평생보장이 가능하다고 할 수 있지요.


그리고 신한아이사랑명작보험은 백혈병, 골수암 등의 고액암에 대해서는 1억 원을 지급하고 스쿨존 내 모든 교통사고로 인한 장해시 최고 2억 원을 보장한다고 합니다. 또한, 아토피성 피부염이나 알레르기성 비염 등 환경성 질환도 보장하고 있으며, 유괴, 납치사고 발생 시에는 300만 원의 위로금을 지급 받을 수 있답니다.

어린이보험 최초! 신한 아이사랑 100만건 판매 돌파!
신한 아이사랑은 어린이보험 최초로 100만건 판매를 돌파하였습니다. 특히 올해에는 어린이보험에 평생보장 개념을 도입하여 80세까지 보장기간을 확대했습니다.

신한아이사랑 어린이보험 대표브랜드정착
지금까지 태아때부터 평생보장 개념을 도입한 보험 상품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신한생명 신한아이사랑명작보험이 어린이보험 대표브랜드로 정착시키기 위해서 이런 파격적인 상품을 판매하게 되었는데요. 매년 판매실적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지난 4월에는 어린이보험 업계 최초로 판매 백만건을 돌파하며 인기 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어떤 보장 헤택이 있을까?
우선 앞에서 소개한 질병에 대한 보장 혜택과 함께, 콜레라, 장티푸스, 홍역 등과 같은 어린이에게 감염되기 쉬운 법정 전염병이나 화상사고에 대해서 보험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뇌혈관질환, 허혈성심질환, 고액의 치료비가 들어가는 질병과 신부전, 갑상샘, 남녀 생식기 질환 등 우리가 성인이 되어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질환에 대해서 보장을 해주고 있습니다. 입원비, 통원비, 치과 통원치료비까지 보장이 된다고 하니 우리 아이에게 정말 괜찮은 보험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신한아이사랑명작보험 할인혜택
신한아이사랑명장보험은 조건에 따라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선 장애인이나 장애인 가족에 대해서는 보험료 5%를 할인해주는 '장애인 우대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명 이상의 자녀를 둔 고객에게는 추가로 다자녀 보험료 할인 헤택까지 제공해주고 있지요. 그리고 태아부터 25세까지 가입 연령을 확대하여 무조건 태아를 위한 보험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신한아이사랑명작보험 가입방법!
어떤 보험이든지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보험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한아이사랑명작보험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지만, 꼭 자신의 아이에게 이 보험이 적합하다고만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보험비교사이트 등을 통하여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태아보험을 가입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보험몰(링크) - 보험몰은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수많은 보험을 추천, 비교하여 자신의 아이에게 가장 적합한 보험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태아보험 가입방법
그럼 태아보험은 어떻게 가입해야 할까요? 태아보험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가입방법을 잘 기억해 두었다가 올바르게 선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1. 하루라도 빨리 가입하자!
태아보험 역시 모든 보험과 마찬가지로 가입시기가 빠르면 빠를수록 좋습니다. 가입시기에 따라서 보험사들이 책정하는 보험료와 보장범위가 결정되기 때문입니다. 자신이 아이를 임신하고 태아보험을 가입해야 한다고 생각된다면 서둘러 가입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2. 보장금액이 큰 상품 선택할 것
요즘에는 태아가 걸리는 질병의 수술비나 입원비도 무척 많이 들어갑니다. 따라서 보험을 가입할 때에는 가능한 보장금액이 큰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요. 자신의 아기도 어떤 질병을 안고 태어날지 모르기 대문에 그리고 태아나 어린이의 경우 면역성이 약하기 때문에 자주 입원하거나 수술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가능한 입원금, 수술비 등의 보장이 큰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3. 최소 출산 90일 전에 보험을 가입하자.
태아보험의 보장내역 중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암보험에 대해서 보장을 받는데 약간의 시간적 제한이 있습니다. 암보험의 책임개시일 때문이지요. 생명보험사나 화재보험 상품 모두 보험 가입 후 90일이 지난 다음부터 보험이 적용되기 때문에 가입 후 90일이 지나지 않았다면 암이 발생해도 보장을 받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태아보험을 통하여 암보장을 받으려면 최소 출산 90일 전에 가입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하겠습니다. 이제는 어린이들도 암에 걸릴 확률이 높습니다. 백혈병 및 어린이에게 많이 발생하는 암 종류를 기억해 두시고 암보장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4. 특약이 많은 종합보장 보험을 선택할 것!
태아보험을 가입할 때에는 우리 아이가 어떤 질병에 걸릴지 예상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보험 가입 시 모든 질병에 대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종합보장 보험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성인의 경우 암, 실비, 상해 등의 다양한 전문 보험 상품이 있으나 태아보험의 경우 이런 전문성이 부족하므로 가능한 특약이 많은 상품을 선택하는 것 같습니다.

5.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하여 꼼꼼히 비교가입하자.
태아보험은 대부분의 보험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주력 상품 중의 하나입니다. 따라서 각 보험사마다 각 상품마다 종류도 많고 보장 내역이 다른 경우가 많이 있지요. 그렇기 때문에 이런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하여 보험을 비교하여 가입을 한다면 전문가의 상담을 통하여 보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하여 꼼꼼히 비교하고 가입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보험몰(링크) - 보험몰은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수많은 보험을 추천, 비교하여 자신의 아이에게 가장 적합한 보험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태아보험 신한아이사랑명작보험에 대한 소개부터 태아보험을 가입하는 방법 등을 알아봤습니다. 자신의 아이를 위해서 선택하는 태아보험, 잘 비교하여 혹시 모를 일에 대비해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