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속감량 다이어트, 단기간 살빼는 방법은?

여름이 다가오면서 다이어트를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더욱 늘어나고 있습니다. 노출이 많은 계절일수록 다이어트에 대한 욕구가 강해지기 마련이지요. 다이어트를 하려는 사람들을 잘 보면 단기간 살을 빼려고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통하여 빠른 효과를 얻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그만큼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단기간 살빼는 것은 정말 쉽지 않은 일인데요. 꾸준한 식이요법과 혹독한 운동이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급속감량 다이어트 방법! 단기간 살빼는 최고의 방법은?


1. 과일과 야채를 주로 섭취하는 식이요법
단기간 살을 빼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식단 조절입니다. 이것을 지키지 못하고 지방이나 탄수화물을 많이 섭취하게 될 경우 절대로 살을 뺄 수는 없습니다.
*사과 다이어트
아침 식사 대신에 사과를 먹는 것도 좋은 방법 중의 하나입니다. 사과를 먹고 3시간이 지나면 체내흡수율이 증가하게 되는데, 체내흡수율이 증가하면 우리가 음식물을 섭취했을 때 체지방으로 전환되는 비율을 낮출 수 있습니다. 체내흡수율이 좋은 음식을 먹으면 살이 덜 찌는 효과가 있지요. 사과 역시 체내흡수율을 증가시켜주는데요. 아침 식사 대용으로 하나 정도 먹어주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아침의 사과는 금사과라고 많이들 말하는데 아침에 사과를 먹고 나면 하루종일 체내흡수율이 좋은 신체를 유지할 수 있게 됩니다.
*양배추 다이어트
양배추는 100g당 30칼로리 정도로 대표적인 저칼로리 채소입니다. 그리고 양배추에는 여러 종류의 비타민과 양배추를 사각사각씹는 효과 덕분에 포만감을 충분히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점심이나 저녁 대신에 양배추를 먹어주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방울토마토 다이어트
방울토마토는 무설탕 과자라는 말이 있듯이 당분은 없지만,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저칼로리 대표음식이면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음식으로 피부에도 무척 좋은 효과를 안겨주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효과와 안티에이징 효과 두 가지를 방울토마토로 느껴보세요!


2. 고단백 식단과 꾸준한 운동
다이어트를 통하여 빠른효과를 얻으려면 반드시 꾸준한 운동이 동반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저당질, 고단백 식단으로 체중을 감량하면서 근육을 늘려갈 수 있도록 해야 하는데요. 운동을 할 때에는 유산소 운동을 먼저 시작한 후 근력운동으로 이어간다면 더 효과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운동을 할 때에는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면서 땀을 많이 흘려 내릴 수 있을 정도의 강도로 운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유산소 운동과 함께 무산소운동을 해주면 더 효과적이라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무산소 운동 근력 운동을 하게 되면 근육량이 증가하면서 기초대사량이 높아지기 때문에 요요현상을 방지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운동 없이 식이요법만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한다는 것은 무척 어려운 일이라는 것을 기억하고 식이요법과 함께 강도 높은 운동이 반드시 필요할 것 같습니다.

급속감량 다이어트 주의점
단기간 살을 빼는 것은 보통 힘든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몸에도 많은 무리가 있다고 할 수 있지요. 그렇기 때문에 무조건 굶어서 하는 다이어트는 절대 금물입니다. 그리고 만약 무리한 다이어트로 몸에 무리가 오거나 빈혈, 구토 등을 한다면 다이어트를 멈추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을 위해서 하는 다이어트가 오히려 독이 될 수도 있다는 것을 항상 기억하고 다이어트를 해야 할 것입니다.


다이어트 체질 검사를 해보자.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자신의 다이어트 체질을 파악하고 체질에 따른 맞춤형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에는 무료 프로모션을 통하여 자신의 다이어트 체질검사 그리고 바디케어 테스트를 해볼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한 번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체질 테스트 및 바디케어 테스트 받아보기[링크]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단기간 살을 뺄 수 있다면 그것만큼 좋은 것도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무엇보다 필요한 것은 몸에 무리가 가지 않고 건강하게 살을 빼는 것입니다. 무리한 다이어트는 절대 금물이라는 것을 기억하고 급속감량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