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김혜수 시스루 패션, 왜 그녀의 노출은 아름답다고만 할까?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배우

김혜수 시스루 패션, 왜 그녀의 노출은 아름답다고만 할까?

카르페디엠^^* 2011. 8. 24. 10:46
반응형
김혜수 시스루 패션, 왜 그녀의 노출은 항상 아름답다고만 할까?

지난 23일 푸른 소금 VIP 시사회에서 눈에 띄는 시스루룩 패션으로 김혜수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짧은 미니스커트에 속옷이 훤히 보이는 시스루룩 패션으로 과감한 노출 패션을 보여줬는데요. 다른 연예인이었다면 이런 노출패션에 비난을 보내겠지만, 김혜수의 노출에는 비난보다는 '아름답다, 쿨하다' 라는 반응을 많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우리는 똑같은 노출을 했는데, 왜 유독 그녀의 노출 패션에만 관대한 것일까요?


섹시 여배우의 대표 아이콘
이제 40대인 그녀에게 10년 이상 따라다니는 말이 있습니다. 바로 섹시 여배우라는 수식어입니다. 긴 세월이 지났지만, 한결같이 글래머 스타의 면모를 보여주며, 섹시 여배우의 대표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처럼 한결같이 섹시 여배우라는 똑같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여배우도 드물다는 생각이 듭니다.

늘 과감했던 노출
김혜수의 파격적인 노출이 그렇게 이상하게 보이지 않았던 이유도 늘 과감한 노출을 보여줬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번 노출패션 역시 평소와 다르지 않은, 무척 자연스럽게 느껴졌습니다. 늘 한결같이 과감한 노출을 불사하는 그녀에게 이런 노출 패션이 대중들에게도 이제는 당연하다고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대중들이 가지고 있는 그녀의 패션에 대한 기대감 역시 그녀가 이런 노출을 하도록 만드는 것 같습니다.


한결같은 당당함
김혜수는 이런 노출을 하고도 전혀 어색해하거나 부끄러워하지 않았습니다. 가끔 노출 패션을 선보이는 일부 연예인들의 모습을 보면, 자신의 이미지와 맞지 않는 지나친 노출 패션으로 본인 스스로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과도한 노출로 레드카펫 위에서 어떻게 행동해야 할지 모르는 연예인들을 보면 민망하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됩니다. 자신에게 맞지 않은 옷을 입었기 때문에 생기는 당연한 현상이지요. 하지만 김혜수는 달랐습니다. 노출의 정도에 상관없이 한결같이 당당하고 아름다운 모습은 자신에게 어울리지 않는 옷도 자신의 옷으로 만들었습니다. 기왕 노출을 했다면 노출에 대한 비난을 잠재울 수 있는 이런 당당함이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뛰어난 연기력
김혜수의 이런 노출을 할 수 있는 이유 중의 하나는 누구나 부러워할만한 몸매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그녀가 단순히 자신의 미모와 몸매에만 의지했다면 지금과 같은 섹시 여배우라는 수식어가 붙지 않았을 것입니다. 섹시 여배우라는 이름 뒤에는 연기자로서의 완벽한 연기력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여배우가 꼭 갖추어야 할 연기력을 갖추지 못했었더라면 지금의 섹시 여배우 김혜수도 존재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철저한 자기관리를 통하여 만들어낸 이런 이미지 덕분에 대중들은 그녀의 노출에는 비난보다 늘 아름답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녀의 노출을 보면서 연예인들에게 이미지라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녀가 섹시 여배우의 대표 아이콘으로 언제까지 이렇게 과감한 패션을 보여줄 수 있을지, 앞으로가 더욱 기대가 됩니다.

7 Comments
  • 프로필사진 gfggf 2011.08.24 13:51 김혜수는 나이를 먹어도 본인의 나이를 부끄러워하지않고,

    자신감와 나르시즘이 보이기때문에 노출이 아름답다라고 표현하는걸꺼예요.
  • 프로필사진 행복한다니엘 2011.08.24 19:52 신고 잘 봤습니다. 일단 예쁘죠?..^^;

    누구 에게나 어울리는 모습이 있을 것 같습니다. 혜수씨는 혜수씨에게 맞는 옷을 잘 입고 계신 것 같아요.

    아마도 혜수씨에게는 섹시하고 과감한 노출이 그녀를 표현 하기에 적당 하지 않을까요?

    어쨌든, 이제 그녀의 노출은 새삼 스러울 것도 어색할 것도 없이 잘 녹아 내린듯 합니다.

    마치 동네 슈퍼에서 흰색 옆줄에 무릅이 나온 파란 츄리닝을 입은 아주머니를 만나는 것 처럼

    그녀의 노출은 너무나 자연 스럽 습니다.^^
  • 프로필사진 쿨하다? 2011.08.24 20:08 뭐, 똑같은 거긴 합니다만 굳이 다른 면을 얘기하자면,
    그나마 다른 곳에서.. 이를테면, 화제가 될만한 골빈 언행을 좀 덜해서겠죠!

    좀 천박하다 싶은 노출증 여자연예인들을 보자면,
    그만~한 골빈 언행을 보여줘왔거든요!
    그게 또 논란거리가 됐었구요. 또한, 자기가 뭘 하고 있는 건지, 왜 욕먹고 있는 질 모르면서 나댄다는 것!

    그치만, 김혜수씨는 이 부분에서 상대적으로 좀 현명하게 대처했다 생각됩니다!
    그렇지않았다면, 진작에 퇴출돼도 됐을 여자...
    딱히 뭐.. 크게 내세울 정도의 미모나 거시긴.. 솔직히 모자라지 않습니까?
    아~.. 건강미.. 이거 하나만큼은 뭐.. 그나마 특출나네요!

    일부러 좀.. 삐딱~하게 글을 써봤는데, 어떻습니까? ^^
  • 프로필사진 사자비 2011.08.25 08:30 사진만 봐도 일단 당당함이 엿보이니 직접 대하는 기자들이 칭찬을 아끼지 않는 것이겠조.
  • 프로필사진 노펫 2011.08.25 10:05 신고 진짜 아름답기 때문에
    아름답다고 하는 것은 아닐런지요?
    자타공인 최고의 여배우이니까요.
    건강미 넘치는 사진이 마음에 드네요.
    사진 잘 봤습니다.
    노펫.
  • 프로필사진 일상Tip 2011.08.31 15:44 신고 시스루패션은 아무나 하기 힘들죠..
    예전에 프랑스 귀부인들은 겨울에 감기걸려죽을지언정
    시스루패션을 즐겼다고 하는데.
    자신감이 없이는 입기 힘든 복장입니다.
    몸매에 자신이 있어 당당함도 나오겠죠..^^
  • 프로필사진 일워능공 2013.09.15 09:59 김혜수,그녀의모든것이 이슈화되어도 그녀자신이당당하고
    철처한관리를한터라 예쁘고멋있게보일수밖에앖다
    김혜수는다른여배우가 못가지고안가진것을많이갖고있다

    그녀의 진짜주무기는 지혜로운것,세련된 화술이다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