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안연홍과 프로게이머 감독 조정웅은 한 때 큰 사랑을 받던 부부였지만 안타깝게 이혼을 했습니다. 이혼 이후 안연홍은 배우 활동을 열심히 이어가고 있으며, 조정웅 역시 프로게이머 감독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지요.



안연홍 프로필

안연홍 나이는 1976년 7월 19일생입니다. 안연홍 키는 164cm이며, 계성여자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안연홍 데뷔는 1984년 MBC 베스트셀러 극장으로 데뷔를 했는데요. 아역배우 출신으로 오랫동안 배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안연홍 전남편 조정웅 직업

안연홍 전남편 조정웅 나이는 1977년 4월 24일생으로 두 사람은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조정웅은 e스포츠 1세대 감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스타크래프트를 주축으로 프로게이머들이 큰 인기를 얻을 당시 감독 생활을 했었지요.



조정웅은 현재에도 게임과 관련된 일을 하고 있는데요. VRLU GHIBLI 배틀그라운드 팀 단장을 역임하고 있습니다.


안연홍 조정웅 결혼과 이혼

안연홍은 오래전부터 스타크래프트 팬이었습니다. 자연스럽게 게임과 관련된 사람들도 많이 만나게 되었는데요. 조정웅 역시 스타크래프트라는 게임을 통하여 만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게임으로 맺어진 인연으로 연인 사이일 때에 안연홍이 조정웅 감독이 있는 팀을 응원하러 방송에 보이기도 하는 등 공개 연애 후 결혼을 했지요. 안연홍 조정웅 결혼은 2008년 6월에 했습니다.


안연홍 조정웅은 결혼 이후 가족 예능에 함께 출연을 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자기야, 웰컴 투 시월드, 고부스캔들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안연홍과 조정웅 어머니(안연홍 시어머니)가 함께 방송에 출연을 하여 자신들의 결혼 생활을 방송을 통하여 공개하기도 했지요. 그러나 특이했던 점은 조정웅이 e스포츠 감독임에도 불구하고 게임이나 e스포츠에 대한 언급은 거의 없었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방송에도 출연을 하면서 별다른 소식이 없다가 2017년 6월 이혼을 했다는 사실이 알려졌지요. 안연홍 이혼이유(이혼사유)는 성격차이로 알려졌는데요. 두 사람 사이에는 2013년에 태어난 아들이 있는데, 양육권을 안연홍이 갖기로 했습니다.


<이혼이 자랑은 아니지만 죄도 아니다>



안연홍은 이혼 이후 드라마에 출연을 하며 배우 활동에 집중을 하고 있는데요. 공교롭게도 안연홍이 맡은 배역 역시 돌싱녀였다는 것입니다.



수상한 장모에 시어머니의 반대를 무릎 쓰고 결혼에 성공했지만 남편의 바람기로 인해 이혼을 한 인물로 출연을 했지요. 안연홍: <최송아는 이혼했지만 긍정적이고 당차게 살아가는 인물이다. 나도 그런 경험이 있기 때문에 송아처럼 살아갈 수 있을 것 같은 마음에 출연을 결정했다. 이혼이 자랑은 아니지만 그래도 내가 이혼을 했다고 죄인이 되는 것은 아니지 않나? 열심히 사는 모습이 최송아 역할에 있고 나 역시 아들, 부모님과 함께 살아가야 한다. 오히려 이 역할을 맡게 돼서 너무 좋다. 열심히 살겠다>라고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안연홍은 이혼 이후 방송 활동에 집중을 하며 다양한 예능 출연의 시도도 이어지고 있는데요. <보이스트롯>을 통하여 트로트 가수에 대한 도전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혼 후에도 주눅 들지 않고 자신감 있게 살아가는 안연홍의 모습이 너무나 멋지게 느껴지는 것 같은데요. 안연홍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활동을 계속 이어가길 응원합니다.

반응형

허준호는 명품 배우 중의 한 명으로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서 엄청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허준호 외모에서 나오는 그 포스는 어떤 배우와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데요. 허준호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허준호는 원로 배우 허장강의 아들로 유명합니다. 그러나 아버지의 후광으로 성장한 것이 아니라 본인의 연기력으로 스스로 올라선 인물입니다. 20대 초반 무명 시절을 겪고 30대 초반이던 1990년대 중반부터 청춘스타 반열에 오른 배우들과 함께 비중있는 조연을 맡기 시작했습니다.



허준호 프로필

허준호 나이는 1964년 4월 14일생으로 고향은 서울입니다. 허준호 가족으로는 아버지 허장강, 이복 형 허기호, 딸 허정인 등이 있습니다.


허준호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무용과, 연극과이며, 데뷔는 1986년 영화 <청 블루 스케치>로 데뷔를 했습니다. 소속사는 스토리제이컴퍼니입니다.



허준호 외모의 특징은 노안이라는 것입니다. 50대 후반인 나이지만 허준호는 40대부터 얼굴에 주름이 많고 노안으로 보였습니다. 동갑내기 친구 배우들인 박준규나 최재성과 비교해보면 나이가 많이 들어보이지요.


하지만 이런 외모가 오히려 그의 연기력을 집중시키게 만들기도 합니다.


허준호 전부인(전아내) 이하얀 이혼이유

허준호는 배우 이하얀과 결혼을 한 후 이혼을 했습니다. 허준호 이하얀은 1996년 영화 '어른들은 청어를 굽는다'를 통하여 처음 만났고 약 1년의 열애 끝에 1997년 9월 결혼식을 올리게 되지요.



그러나 두 사람은 약 6년간의 결혼 생활 끝에 2003년 이혼을 하게 됩니다. 허준호 이하얀 이혼이유(이혼사유)는 성격 차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하얀은 방송에 출연하여 허준호의 성격과 결혼 생활에 대해서 언급을 하기도 했는데요. 남편과 성격이 잘 맞지 않았다고 합니다. 허준호가 말수가 적고 무뚝뚝한 스타일이라 어려운 일도 드러내지 않고 혼자 감당하려 했다고 하지요.



이하얀은 허준호와의 이혼이유를 정확하게 몰라서 그것이 가장 힘들었다고 고백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하얀은 방송을 통하여 어려운 생활 모습 그리고 우울증과 폭식, 스트레스로 인한 체중 증가, 생활고의 모습을 언론을 통하여 공개하기도 했지요. 힘들게 살아가는 이하얀의 모습을 많이 이들이 안타까워했고, 이 때문에 허준호를 비난하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허준호는 이에 대해서 어떠한 입장도 밝히지 않았습니다. 이하얀은 최근에는 주로 예능이나 예능 게스트로 주로 방송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허준호 재혼 결혼

허준호와 이혼이후 이하얀은 재혼을 하지 않은 상태이지만 허준호는 재혼을 하면서 새로운 결혼 생활을 했습니다.


허준호 재혼 소식은 2018년 5월에 알려졌는데요. 허준호 재혼 소식은 소속사를 통하여 조심스럽게 알려졌습니다.



<배우 허준호씨가 개인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던 무렵 곁에 다가와준 따뜻한 분과 어렵게 인연을 맺고 서로를 향한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평생을 함께하기로 했습니다>


<조심스러운 상황이었기에 신중을 기할 수 밖에 없어 미리 알려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 외 구체적인 내용은 개인적인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또한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아내 분이 공인이 아닌 만큼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기사는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허준호는 방송 인터뷰나 예능에서는 거의 볼 수 없습니다. 오로지 연기에만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그나마 다행인 것은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는 것이지요.


허준호가 재혼을 통하여 다시 결혼 생활을 시작한만큼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좋은 연기를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김원해는 뛰어난 감초, 조연 연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드라마뿐만 아니라 영화에서도 감초 같은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김원해는 현재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에서 천만식으로 열연을 하고 있으며, 영화와 드라마를 통하여 종횡무진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김원해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김원해 프로필

김원해 나이는 1969년 4월 6일생입니다. 김원해 소속사는 더블에스지컴퍼니이며,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지요. 데뷔는 1991년 뮤지컬 <철부지들>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원해의 연기력은 연극을 통하여 쌓아왔는데요. 20년 간 오랜 무명 연극배우 생활을 보내면서 쌓아온 연기력입니다. 김원해는 난타의 원년멤버로도 잘 알려져 있지요.


김원해 난타 원년 멤버

김원해는 이철민과 함께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한 적이 있는데, 당시 난타 원년 멤버 중의 한 명이었던 류승룡에 대해서 언급을 하여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류승룡과 자주 연락하느냐는 MC들의 질문에 <지금은 자주 못한다. 승룡이가 워낙 떠서>라고 답했지요. 함께 출연을 한 이철민 역시 류승룡에 대해서 서운한 감정을 드러냈는데요.


<류승룡과는 대학 동기로 학교 다닐 때는 사귄다는 소문이 날 정도였다. 하지만 얼마 전 영화 시사회에서 본 적이 있는데 전화번호가 바뀌었더라. 그래서 류승룡에게 전화번호를 물으니 나 전화 잘 안 받는데 하고 가버리더라. 그 다음부터 연락이 안된다>고 밝혔습니다. 이 방송 직후 류승룡이 대중들의 비난을 받기도 했지요.



김원해 황정민 관계

김원해는 서울예대 2년 선후배 사이인 황정민과 사적으로 공적으로 무척 친분이 돈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때문에 황정민이 출연하는 영화에 김원해가 조연으로 많이 출연을 하기도 했지요.


황정민이 작품에서 꼭 함께하길 원하는 선배로 김원해를 늘 꼽는다고 합니다. 황정민의 아내도 김원해와 함께 서울예대 선후배 사이로 김원해 아내까지 네 사람이 친구관계라고 하지요.



김원해 부인(아내) 결혼스토리

김원해는 방송에서 아내와의 일화를 자주 언급을 하고 있습니다. 아내와 과거 채팅(천리안)으로 처음 만났다고 하지요.


<청주 터미널에서 만났는데 우리는 첫 만남에서부터 불꽃이 튀었다. 마누라 껌딱지라는 별명에 일 끝나고도 같이 있지만 일할 때도 같이 다녔다>라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결혼한 지 16년 됐다. 전업 주부가 된 지는 1년 밖에 안됐다. 아내가 전업 주부를 하기전에는 자동차 세일즈를 했다. 실질적인 가장과 다를 바가 없었다. 아내에게 감사한다>


아내를 처음 만나고 2주만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하는데요. 처가에 인사를 하러 갔는데 아내의 나이가 달랐다고 합니다. 그동안 오빠라고 불렀는데 알고보니 동갑이었던 것이지요.



그래서 오빠라고 할 때마다 기분이 묘하다고 하는데요. 결혼하고 수익이 없는 무명 연극인 남편에게 카드를 줄 정도로 김원해의 뒷바라지를 해줬다고 하지요.


2017년 SBS연기대상에서 남우조연상을 수상하고 부인에 대해 언급을 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사실 제가 집사람한테 자주 징징거리거든요. 나이 50에 자수성가 하려니 너무 빡세다>


<그러면 아내가 지금 니 처지를 부러워하는 사람들이 더 많으니까. 주둥이 꾹 다물고, 하던대로 해라 이렇게 얘기를 하는데, 너무 고맙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이처럼 연극배우에서 대중적인 배우로 뜨기 위해서는 가족들의 지원과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김원해는 아내를 참 잘만났고, 아내의 내조 덕분에 지금의 자리에 오를 수 있었던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김원해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배우로, 좋은 작품에 많이 출연을 하기를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설운도는 트로트 4대 천황이라고 불릴 정도로 트로트 가수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설운도가 남긴 트로트 명곡도 상당히 많이 있는데요. 쌈바의 여인, 사랑의 트위스트, 다함께 차차차 등 아직도 많은 이들에게 불려지는 명곡들이 많이 있습니다.



설운도는 연예인 가족이라고 말을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은데요. 설운도 아내 이수진씨는 1961년생으로 과거 영화 배우로 활동을 했습니다. 홍두깨, 카바레 부인, 빨간앵두, 자유부인 등과 같은 성인영화에서 꽤 알려진 배우였습니다.


그리고 설운도 아들 루민(본명 이승현)은 1990년생으로 보이밴드 엠파이어 멤버이며 메인보컬로 활동을 했기 때문이지요.



설운도 프로필

설운도 나이는 1958년 6월 23일생입니다. 설운도 고향은 부산이며, 학력은 동아대학교 체육학과입니다. 데뷔는 1982년 KBS 신인 탄생으로 데뷔를 했지요.


설운도에게는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두 가지 있는데요. 이름이 상당히 촌스럽게 느껴질 수 있는 이영춘이라는 것 그리고 설운도도 이덕화와 마찬가지로 가발을 쓰고 활동하는 연예인이라는 것입니다.



설운도는 데뷔를 준비하던 시절 본명 이영춘이 촌스러워 예명을 생각하다가 스스로 나훈아처럼 최고의 가수가 되자는 뜻과 권투의 라운드처럼 가수의 인생의 매 라운드를 열심히 살자는 뜻으로 나운도라는 이름을 지었는데, 성을 바꿔 설운도라는 예명으로 활동을 하기 시작했지요.


결국 설운도라는 이름과 설운도의 수많은 명곡이 그를 스타로 만들었고 현재는 최고의 트로트 가수 중의 한 명으로 꾸준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설운도 아들 루민

설운도 아들 루민은 아버지 설운도의 뒤를 이어 연예인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설운도 아들 루민 나이는 1990년 3월 20일생입니다. 본명 이승현인데 원래 이유라는 이름으로 2010년 1월 아이돌그룹 포커즈의 멤버로 데뷔를 했습니다.


포커즈 데뷔 당시 설운도의 아들로 상당히 주목을 받으며 팀을 알렸는데요. 포커즈가 결국 큰 인기를 얻지는 못했고, 2011년 5월 22일 탈퇴를 하게 됩니다. 루민의 공식적인 탈퇴이유는 솔로활동을 위해서였습니다.


포커즈로 활동을 하며 일본 데뷔까지 마무리짓고 팀을 떠난 루민은 뮤지컬 엘리자베스로도 활동을 하고 작곡 활동도 했지요. 그리고 엠파이어 제7의 멤버로 메인보컬을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설운도 아들 루민 트로트가수

설운도 자녀로는 장남 루민(이승현) 그리고 차남 이승민, 막내 딸 이승아가 있습니다. 하지만 연예계에서 활동을 하는 자녀는 장남 이승현뿐인데요. 루민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하고 있지만, 데뷔 10년 넘게 큰 주목을 받지 못해 아쉬움을 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설운도와 함께 방송 활동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트로트 가수로서 전향 가능성도 엿볼 수 있었는데요. 최근 트롯 열풍 그리고 아버지가 트로트 4대 천황 설운도라는 이유때문에 가능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설운도가 출연하고 있는 트롯신이 떴다에 아들 루민과 함께 무대에 올라 가슴 뭉클한 무대를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설운도와 루민은 <보랏빛 엽서>를 열창해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루민이 먼저 시작을 했고, 무대에서 아버지 설운도를 맞이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안겨주었지요. 두 사람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환상의 하모니로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루민은 <초반 혼자 노래를 부를 때에는 긴장이 오히려 풀렸는데 아버지가 무대에 올라오시니까 갑자기 울컥하더라> 설운도는 <나도 지금 목이 메어>



<루민이 잘해낼까 내심 걱정했는데 노래를 들어보니까 괜찮았다. 흡족했다> 엄격하기만 했던 아버지 설운도의 깊은 속내와 아들을 향한 응원을 느낄 수 있었던 것 같네요.


루민이 아버지 설운도에 이어서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여 활약하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 것 같네요. 설운도가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아들 루민 역시 데뷔 10년이 넘은 만큼 이제 빛을 볼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청소년 드라마라는 청소년을 타켓으로 만들어진 드라마로 학교 생활에서 생긴 에피소드를 드라마로 재미있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청소년 드라마를 대표하는 작품이라고 한다면 <학교> 시리즈를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은데요.



학교와 같은 청소년 드라마는 신인들이 인지도를 높이고, 톱스타고 가는 등용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현재에도 많이 활동하고 있는 30~40대 톱배우들이 청소년 드라마(학교) 출신입니다.


<학교> 시리즈 이전에 1990년대 중반 인기를 끌었던 청소년 드라마가 있는데요. 바로 청소년드라마 <나>입니다. <나>에서는 김래원, 최강희, 안재호, 허영란, 원영 등이 출연을 하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나>는 고등학교 방송부를 배경으로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로 큰 사랑을 받았지요. 당시 큰 인기를 끌었던 배우 중에서 '송은영' 배우가 있는데요. 그런데 송은영은 엄청난 인기를 끌었음에도 갑작스러운 활동 중단으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사기도 했습니다.



원영 프로필

원영 본명은 송은영입니다. 과거 <나>에서 인기를 끌 당시 송은영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했지요. 현재는 원영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원영 나이는 1978년 10월 16일생입니다. 학력은 충남여자고등학교 데뷔는 1996년 청소년 드라마 MBC <나>를 통하여 데뷔를 했습니다.



원영 인기 이유

송은영으로 활동을 했던 원영은 보이시하면서도 털털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여자들도 좋아할만한 털털한 성격 그리고 짧은 머리, 쿨하면서 보이시한 이미지가 대중들에게 큰 호감을 얻었습니다.



이런 인기 덕분에 원영은 드라마 <맏이, <카이스트, <압구정 종가집>, <외출> 등에 연이어 출연을 했습니다. 그러나 원영은 몇 작품을 하지 않고 갑작스럽게 활동을 중단했고, 최근까지 방송에서 거의 찾을 수 없었습니다.



원영 결혼 이혼 루머

원영은 당시 활동을 하고 있을 때인 2002년 두 살 연상의 프로골퍼 지망생의 남자친구와 약혼을 하기 위하여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결혼 이후 활동을 하지 않으려고 했던 원영은 파혼으로 이어지면서 안타깝게 방송가 활동도 점점 멀어지게 된 것입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원영 결혼, 원영 이혼 등과 같은 루머가 나온 것이지요. 하지만 알려진 바에 의하면 원영은 아직까지 미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원영이 만약 남자친구와의 결혼, 약혼이 없었더라면 은퇴도 없었을텐데라는 아쉬운 생각이 드는 것 같네요. 원영(송은영)이 한 예능을 통하여 다시 방송을 통하여 자신의 모습을 보여줄 것 같은데요.


과거 은퇴의 아쉬움을 뒤로 하고 다시 재기를 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