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신민아가 선전하는 미쟝센 '스타일 그린' 어떤 샴푸인가? "

여자에게 샴푸는 매우 중요한 미용 용품입니다. 긴 생머리를 가진 여성들에게는 샴푸는 상당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도 현재 긴 생머리 스타일을 하고 있는데요. 머리결이 조금이라도 아름다워 보이기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긴 생머리는 보는 것만으로도 항상 향기가 날 것 같고 여성의 아름다움을 느끼게 해줍니다. 하지만, 제대로 머리결을 관리해주지 못한다면 긴 생머리도 아무런 소용이 없겠죠? 비듬, 각질, 윤기, 머리결 등을 올바르게 관리하는 것이 아름다운 머리결을 유지하는 비결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저의 사용기는 가장 아래 링크를 통하여 확인해보세요^^)


최근 미쟝센에서는 지성 및 민감성 두피와 잦은 트러블, 건조한 모발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천연 성분의 미쟝센 '스타일 그린'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필자도 두피에 자주 트러블이 일어나 항상 모발 관리에 신경쓰고 있던 차에 '스타일 그린' 에 매우 관심이 갔습니다. (포스팅의 사진과 영상의 출처는 미쟝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mjsen.co.kr)

먼저, 스타일 그린이라는 제품 이름이 너무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왠지 친환경적이고 머리결을 아름답게 가꿔줄 것 같은 그런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미쟝센의 '스타일 그린' 은 이름 그대로 100% 천연 식물 추출물과 천연 계면 활성제를 함유하고 민감한 두피와 모발에 자극이 될 수 있는 4가지 인공 성분을 제외한 4무(無) 처방으로 지성, 민감성 두피는 편안하고 산뜻하게, 건조한 모발은 촉촉하게 리프레쉬 해줍니다. 스타일 그린(Green)의 느낌 그대로 아름답게 가꿔준다는 의미이겠죠?


특히 '스타일 그린' 은 아프리카 로투스(연꽃), 생강, 대나무 천연 성분으로 두피 상태를 개선하는 효능을 인정 받아 특허를 받은 '그린 마일드 힐링 콤플렉스' 의 <정화>, <진정>, <보습> 의 3단계 케어 시스템을 통해 축적된 독소를 배출해 모발은 촉촉하고 두피는 건강하게 회복시켜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아프라카 로투스 (연꽃) - <정화>  진저 (생강) - <진정>  대나무 - <수분공급>
모발과 두피에 이미 축적된 독소를 효과적으로 배출하여 맑게 정화합니다. 가려움, 염증의 원인을 제거해 불안정한 두피를 진정시키고 방어력을 강화시킵니다. 건조하고 푸석해지기 쉬운 모발을 촉촉하게 하고 수분력을 향상시켜줍니다.

'스타일 그린' 은 말그대로 천연(天然)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샴푸인 것 같습니다.



그럼 신민아가 소개하는 '스타일 그린' CF 동영상을 보겠습니다.

<남자에게 허락하는 여자의 마지막 스킨쉽>

<진정 보습 정화의 "그린힐링시스템"이 만드는 건강한 두피>

'남자에게 허락하는 여자의 마지막 스킨쉽','민감한 두피에는 그린이 필요해','민감한 두피에는 미쟝센 스타일 그린'  라는 말이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그런 CF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신민아의 머리결이 너무나 아름다워 보이네요. 저런 머리결이라면 싫어하는 남자들이 없겠죠?^^*

미쟝센 '스타일 그린' 라인을 그린 토탈 헤어케어라고도 말하는데 식물추출성분으로 두피와 모발에 안심하고 사용하는 고기능성 프리미엄 헤어케어 라인을 말합니다. 샴푸와 트리트린스, 실키헤어 1분 푸딩팩, 뿌리는 세럼 베일, 두피모발 보습 에센스, 헤어&페이스 미스트, 왁스 등 총 7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업계최초 세정부터 스타일링까지 전 헤어 카테고리 제품을 모두 출시한 것 같습니다. 고기능성 프리미엄 토탈 헤어케어라는 명칭이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 그린 토탈 헤어케어는 크게 두 가지 <샴푸, 린스>, <에센스류>로 나누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스타일그린 샴푸, 린스
스타일그린 샴푸와 린스의 장점은 7시간 산뜻함이 지속되는 민감한 두피, 지성두피에 저자극 샴푸라는 것입니다.

 7시간  저자극 샴푸  100% 식물추출성분  4무(無)
샴푸 후 산뜩함이 7시간 지속되며 일반 샴푸대비 피지 분비량이 30% 감소되는 효과를 줍니다. 아침에 머리를 감고 저녁에 돌아오면 머리가 조금 찝찝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모발속에 피지 분비량이 늘어나기 때문에 그런것인데 30%나 감소되는 효과를 준다니 산뜻함이 오래 갈 것 같네요. 저자극, 무자극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예민한 두피에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식물추출(100% 콩과 유자 추출) 효능성분과 천연유래면 활성제 그리고 그린 마일드 힐링 콤플렉스 처방으로 두피 모발을 케어해 줍니다. 예민한 피부에 자극적일수 있는 파라벤,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스타일그린 에센스류
스타일그린 에센스류는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화장품의 에센스처럼 지속적으로 사용했을 경우 개선효과를 주는 그런 것들을 말합니다. 4주 후 개선효과를 주는 깃털처럼 가벼운 에센스라고도 말하지요.

4주 AIR  100% 식물추출성분  4무(無)
4주 사용후 모발의 정전기, 보습력, 모발 강도와 엉킹을 개선해 주어 건강하게 해줍니다. 특히, 겨울철에는 모발에 정전기가 많이 발생하고 건조한 실내에서 오래 활동하면 모발이 엉키거나 보습력이 떨어지는데 스타일 그린 라인이라면 문제 없을 것 같습니다. 식물추출 효능성분을 사용하고 끈적임. 뭉칭 테스트를 완료하여 깃털 처럼 가벼운 가용감을 줍니다. 식물추출(100% 콩과 유자 추출) 효능성분과 천연유래면 활성제 그리고 그린 마일드 힐링 콤플렉스 처방으로 두피 모발을 케어해 줍니다. 예민한 피부에 자극적일수 있는 파라벤,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샴푸, 린스류와 에센스류 모두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그런 헤어케어 라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또한, 100% 천연 유래 계면 활성제를 사용하여 피부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으로, 두피와 모발에 민감한 반응을 보이는 저같은 여성들에게는 정말 안성맞춤 헤어케어 라인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샴푸에서 에센스까지 제품의 상세 정보를 하나 하나를 알아보겠습니다.

스타일 그린 리프레쉬 두피 샴푸(550 ㎖, 가격 1만200원 대)
 
100% 천연 추출 및 4무(無) 성분이 샴푸 7시간 후에도 답답한 지성·민감성 두피를 가볍고 산뜻하게 자극 받아 예민해진 두피의 저 자극 성 안심케어 입니다. 또한,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모발은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며,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였습니다.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두피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피에 자극이 적은 샴푸
-두피 정화 - 진정 -모발 보습효과
사용팁 : 적당량을 손에 덜어 두피를 가볍게 마사지한 후 미온수로 깨끗이 행구어냅니다.


스타일 그린 리프레쉬 트리트먼트 린스(550㎖, 가격 1만1200원 대)
 
가벼운 컨디셔닝 효과를 지닌 린스와 고농축 영양 성분의 트리트먼트의 장점을 모아 출시된 신개념의 트리트먼트 린스 제품입니다. 건조해지는 모발을 가볍고 볼률감있게 수분공급과 가벼운 컨디셔닝감으로 볼륨감과 윤기를 한 번에 해결했습니다. 모발에 고농축의 영양을 공급하면서 가벼운 사용감과 풍성한 볼륨감을 주고 있습니다.

100% 천연 추출 성분과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하고 4가지 인공 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두피에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팁 : 가벼운 영양감이 볼륨감을 위해 샴푸 후 적당량을 두피를 제외하고 모발에 도포한 후 충분히 헹구어 냅니다. 깊은 수분감을 원하실 경우 샴푸 -> 팩 -> 트리트먼트 린스 순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타일 그린 실키헤어 1분 푸딩팩(180㎖, 가격 1만2000원 대)
 
수분감이 가득한 탱탱한 푸딩 질감의 제품으로, 바르는 즉시 모발에 흡수되어 단 1분 동안의 사용으로 찰랑찰랑하고 촉촉한 머릿결을 만들어줍니다. 두피는 산뜻하게, 모발은 부드럽게 수분감 가득한 탱글탱글 푸딩 제형으로 두피와 모발에 정화, 진정 보습효과를 부여합니다.

아프리카 로투스, 생강, 대나무의 100% 천연 추출 성분과 아보카도에 함유된 풍부한 단백질과 영양 성분이 두피와 모발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주고 정전기와 모발끼리의 엉킴을 방지해 더욱 매끄럽고 부드러운 모발로 가꿔줍니다. 매일 샴푸 후 1분 간편 사용으로 모발 끈적임, 기름짐 없이 정전기, 엉킴, 모발 촉촉함 개선효과를 줍니다.
사용팁 :  샴푸 후 모발, 두피에 마사지 하듯 잘 펴발라주며 1분 후 미온수로 헹구어줍니다. 트리트먼트 린스로 마무리하면 수분 증발을 막아줍니다.


스타일 그린 뿌리는 세럼 베일(45㎖, 1만2000원 대)
 
모발 끝에 간편하게 뿌려 윤기 없이 거칠고 푸석한 모발을 실크처럼 부드럽게 코팅해 주는 스프레이 타입의 코팅 세럼으로, 끈적임, 뭉침 없이 간편하게 뿌리는 가벼운 코팅감을 안겨줍니다. 손에 묻힐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발의 보습력을 높이고 정전기와 엉킴을 방지해 항상 매끄럽고 부드러운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뿌려서 사용하는 코팅 세럼으로 기름짐이나 처짐 없이 모발 끝에 얇은 코팅막을 형성하여 줍니다.
사용팁 : 건조한 모발 끝을 중심으로 2~3회 뿌려줍니다. 주의 이제품은 타일 바닥 등 딱딱한 바닥 표면을 미끄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동안 매트 또는 수건 위에서 사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만약 바닥이 미끄럽다면 비누와 물로 깨끗이 씻어 내주세요. 사용하다 미끄럼을 항상 주의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스타일 그린 두피모발 보습 에센스(100㎖, 1만1000원 대)
 
 =지성 및 민감한 두피와 건조한 모발을 한꺼번에 케어할 수 있는 바르는 타입의 멀티 에센스로, 두피는 진정시키고 모발은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끈적임과 뭉침이 없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흡수가 빨라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을 제공한다. 샴푸 후 물기를 제거한 다음, 두피는 마사지하듯이 발라주고 모발의 중간과 끝에 고르게 발라준다.
사용팁 : 젖은 모발에는 2회정도 펌푸한 후, 모발과 두피에 마사지하듯 잘 펴발라줍니다. 마른 모발에는 모발 중간~ 끝 부분에 고르게 펴발라줍니다.


스타일 그린 헤어&페이스 미스트(150㎖, 1만1000원 대)
 
98% 이상 천연물을 사용해 모발뿐 아니라 얼굴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헤어&페이스 미스트입니다. 청정지역 세계최고 수심 1500m에서 끌어올린 청정 해양 심층수가 모발에 충분한 수분과 미네랄 성분을 공급하여 건조하고 부스스한 모발을 생기 있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휴대용 사이즈로 건조하거나 정전기로 머리가 날릴 때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찰랑찰랑하고 매끄러운 머릿결을 항상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제 피부에 뿌리는 미스트가 뿐만 아니라 머리에 뿌리는 미스트도 휴대하고 다니는 시대입니다.^^
사용팁 : 모발이 건조, 푸석할 때 수시로 모발에 뿌린 후 흡수시켜 주세요. 얼굴이 전조할 때 30CM정도 떨어진 곳에서 뿌린 후 톡톡 두드려주시면 미네랄 성분과 수분이 공급되어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전 제품이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져서 너무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100% 천연 유래 계면 활성제를 사용해 피부과 안전성 테스터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으로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스타일 그린' 라인과 함께라면 머리결이 살아 숨쉴 것 같은 그런 느낌이 드네요.


저도 신민아 처럼 아름다운 머리결을 가질 수 있겠죠? 미쟝센 '스타일 그린'과 함께라면 말이죠!! 두피와 모발에 민감한 현대 여성들이 안심하고 원하는 헤어 스타일을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스타일 라인' 과 함께 아름다운 모발을 만들어 보는건 어떨까요? 여러분도 미쟝센 '스타일 그린' 과 함께 직접 느껴보세요.^^*


미쟝센 홈페이지 : http://www.mjsen.co.kr



  1. 엑셀통 2010.04.23 11:12 신고

    ㅎㅎ...미쟝센으로..아름다운 머리결을 가꿔보고 싶은데요
    무심하게..아내가 비치한 샴푸를 사용하는데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 마트에서 유심히 봐야겠어요

  2. 신민아 너무 이뻐^^ 2010.05.14 12:15

    같은 여자가 봐도 너무 이쁘네요.ㅋ

  3. gg 2010.05.15 19:45

    샴프하나이 이렇게 깊은뜻이?ㅋㅋㅋ

    열심히도 리뷰하셨네요.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