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게임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면서 출연 배우들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징어 게임에 출연을 했던 배우들은 단숨에 큰 인기를 끄는 스타가 된 것 같은데요. 오랫동안 배우 활동을 하면서 이제야 대중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알리게 된 배우 오영수 님 역시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배우 오영수는 오랫동안 연극 배우로 활동을 했고, 드라마나 영화에서 주로 스님이나 종교인으로 많이 출연을 했는데요. 삭발을 하고 출연을 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오영수 배우 프로필
오영수 나이는 1944년 10월 19일생입니다. 오영수 학력은 동국대학교 문리과대학이며 데뷔는 1963년 극단 광장 단원으로 연극계에 데뷔를 하게 됩니다. 2021년 기준 데뷔 58년 차의 원로 배우라고 할 수 있지요.

 


오영수 배우는 수십편의 연극계 출연을 했지만 상업 영화에는 몇 작품 되지 않고, 주로 조연으로 출연을 했습니다. 오영수 배우의 출연작으로는 영화 갯마을, 고태혁 마을, 화산댁, 엘리베이터 올라타기, 바람 부는 날에도 꽃은 피고, 퇴마록, 동승, 봄 여름 가을 겨울 그리고 봄, 초대 등이 있으며 드라마로는 샴푸의 요정, 돌아온 일지매, 선덕여왕, 무신 등의 작품이 있습니다.

 


오영수 연기력
오영수는 잔뼈가 굵은 연극인으로 오랜 연기 생활을 해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연기력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아도 될 것 같은데요. 오영수는 극단 광장에 친구가 있었는데 그 친구를 계기로 연극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제 연극은 인생을 이해하는 것이고 인생을 대변하는 것이다. 나도 시대가 요구하는 역할을 많이 했는데 지나고 보니 그런 것보다는 할아버지고 손자하고 이야기하는 것이 더 좋게 느껴진다. 요새는 영화에는 사건은 많지만 인생은 없는 것 같다'

 


오영수는 상업 작품에는 활동이 적고 배역도 한정된 탓에 찾아보기 힘든 축에 속했습니다. 그러다가 오징어 게임을 통하여 높은 인지도를 얻게 된 것이지요.

 


오영수는 스님 역할을 많이 하면서 여러 CF도 출연을 했는데요. 뒤늦게 대중들의 주목을 받게 되어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오영수 배우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 배우로 자리 잡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넷플릭스 신작 오징어게임이 공개되자마자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오징어게임은 신선한 소재와 함께 잘 짜인 스토리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오징어게임에 출연한 배우들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대표적인 배우가 바로 오징어게임 소매치기 역으로 출연을 한 배우 정호연입니다.

 


정호연은 오징어게임에서 소매치기 역할로 새벽 역으로 출연을 했는데요. 정호연은 오징어게임의 인기와 함께 인스타그램 팔로어가 40만에서 150만 팔로워로 급격하게 늘어난 상태입니다. 앞으로 오징어게임의 인기가 높아지면 정호연에 대한 대중들이 관심은 더 높아질 것 같네요.

 


정호연 프로필
정호연 나이는 1994년 6월 23일생입니다. 정호연 키는 176cm이며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입니다. 드라마 속에서는 정호연의 키가 그렇게 큰 줄 몰랐는데, 상당히 큰 키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정호연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정호연은 배우로 활동을 하기 전에 프리랜서 모델로 활동을 해왔고,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2에도 출연을 했습니다. 처음에는 1화에서 탈락을 했고, 2013년 시즌 4에 참가하면서 공동 준우승을 차지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지요.

 


정호연은 이후 모델 활동으로 인지도가 높아졌고, 여러 브랜드의 쇼에 오르며 대중들의 인지도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정호연은 2020년 1월 소속사를 사람엔터테인먼트로 이적을 하면서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하기 시작했고, 오징어게임을 통하여 배우로 이름을 알리며 앞으로의 배우 활동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정호연 이동휘 열애
정호연은 배우 이동휘와 현재 공개 연애중입니다. 이동휘는 응답하라 1988 등 여러 드라마와 영화를 통하여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최근 예능 <놀면 뭐하니>를 통하여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은 2016년 처음 알려졌는데요. 이동휘와 정호연은 2015년부터 수개월째 만남을 이어왔고 영화 모델 업계에서는 공공연한 사실이라고 보도가 나왔습니다. 두 사람은 5년 이상 열애를 이어가며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데요. 정호연이 오징어 게임으로 대중들의 주목을 받으며,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징어 게임의 돌풍과 함께 오징어 게임을 패러디한 다양한 재미도 이어지고 있는 것 같네요. 정호연은 앞으로 신인 배우로서의 모습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개성적인 마스크와 함께 뛰어난 연기력을 바탕으로 차기작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정호연의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미운우리새끼는 최고의 인기 예능이라고 불릴 만큼 2016년 방송 이후부터 꾸준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룰라 출신의 방송인 이상민은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하여 재기의 발판을 마련했고, 상당 금액의 빚을 변제했을 만큼 이상민에게 은인 같은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지요.

 

이상민은 미운우리새끼에 어머니 임여순 여사와 함께 출연을 했는데요. 하지만 이상민 어머니가 오랫동안 출연을 하지 않고 있어서 많은 궁금증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상민 프로필
이상민 나이는 1973년 6월 24일생입니다. 이상민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이며 데뷔는 1994년 룰라 정규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지요. 이상민 소속사는 스타잇엔터테인먼트이며 이상민 군대는 수핵 탈출증으로 인하여 병역을 면제받았습니다.

 


이상민은 혼성그룹 룰라의 멤버이며 리더와 메인래퍼를 맡았습니다. 이상민은 1세대 래퍼라고도 할 수 있지요. 1990년대에는 제작자로 변신하여 샤크라, 샵, 컨츄리꼬꼬 등을 만들어내며 정상급 프로듀서로 이름을 날렸지요.

하지만 사업이 실패를 했고, 여러 논란으로 인하여 구설수에 오르며 추락을 했었습니다. 사실 이상민은 재기가 불가능할 정도로 이미지나 모든 면에서 추락을 했었는데요. 2012년 음악의 신으로 재기를 했고, 미우새 등과 같은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면서 재기에 성공을 하게 되지요.

 


이상민 어머니 근황
이상민 어머니는 미운우리새끼에 함께 출연을 하면서 많은 이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상민 어머니는 어렸을 때부터 많은 고생을 하며 이상민을 키워냈는데요. 어렵게 이상민을 키웠다고 알려져 있지요.

 


과거 심야신당에 출연한 이상민은 <4살 때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그 후 어머니가 장사를 하며 자신을 키운 탓에 누구한테 다가가는 것이 쉽지 않다>

<어머니가 뇌가 안 좋아서 입원을 하셨는데 수술을 할 수 없을 정도로 혈소판 수치가 감소해 혈액 문제부터 고쳐야 한다고 했다. 그 분야의 권위자를 찾아갔지만 1년간 고칠 방법을 못 찾았다. 다행히 좋은 주사를 만났는데 일주일에 한 대씩 맞는 주사가 150만 원이었다. 그걸 맞으면서 수술을 하셨다>

 


미운 우리 새끼에 갑작스럽게 하차를 할 당시 이상민 어머니 임여순 여사의 병명이 뇌경색이라는 루머가 나오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며 혈소판 수치가 떨어져 갑작스럽게 입원을 한 것이라고 합니다.

 


가장 최근 근황으로는 2021년 9월 백반기행에 출연한 이상민이 어머니에 대해서 <아쉬운 것은 어머니가 방송을 사디가 아프셔서 병원에 계신다. 빨리 완쾌하셔서 퇴원하실 때는 꼭 결혼할 여자가 있다는 이런 이야기를 하고 싶다. 그게 제가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아닐까?>

 


<현재 병환으로 어머니가 입원중이신데 면회도 여의치 않은 상황이다. 하루빨리 완쾌하셔서 퇴원하실 때는 결혼 소식을 들려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

 

이상민이 현재 많은 빚을 변제했고,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는 말을 많이 하기도 했습니다. 이상민 어머니가 건강한 모습으로 완쾌하여 이상민의 좋은 모습만 많이 볼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