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는 솔로 여자 가수로 성공을 했고,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을 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리고 손담비는 배우로도 도전을 하면서 다양한 모습을 대중들에게 보여주고 있지요.

 


손담비 프로필
손담비 나이는 1983년 9월 25일생입니다. 손담비 키는 168cm이며 학력은 동아방송대학교입니다. 손담비 데뷔는 2007년 6월 싱글 앨범으로 데뷔를 했지요.

 


손담비가 전성기를 맞게 된 것은 2008년 9월 2번째 미니앨범을 통해서입니다. 타이틀곡 <미쳤어>가 엄청난 인기를 끌게 되는데요. 특히 의자춤은 엄청난 신드롬을 불러일으켰고, 아직도 많은 방송에서 회자되고 있습니다.

 


미쳤어의 히트와 함께 손담비는 각종 광고에도 러브콜이 이어졌고, 손담비의 몸값 역시 엄청나게 오르게 됩니다. 손담비는 아이비를 대신할 차세대 여성 솔로 가수로 자리를 잡게 되지요.

손담비는 현재 가수로서는 은퇴를 한 것과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는데요. 2012년 11월 12일 용감한 형제 작곡의 미니앨범으로 컴백을 했고, 이 곡을 끝으로 음악 방송에는 출연을 하지 않게 됩니다. 아무래도 손담비가 배우에 대한 꿈도 가지고 있었고, 배우로 본격적인 활동을 하기 위해서 가수 생활을 그만둔 것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예전부터 저는 가수가 아니라 배우가 꿈이었어요. 가수로 데뷔 방향이 바뀐 케이스였고, 이후에 연기를 하면서 또 다른 제 자신을 발견하는 순간이 정말 재밌고 짜릿하다는 것을 알았죠. 다른 사람으로 내가 살 수 있다는 것이 흔한 일은 아니잖아요. 그래서 희열도 많이 느껴요>(2018년 10월 인터뷰 중)

 


손담비 결혼 남편생각
손담비는 30대 후반의 나이인데, 방송을 통하여 결혼에 대한 언급을 한 적이 많이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에 출연을 하면서 팬들은 손담비가 결혼을 왜 하지 않는 것일까?라고 궁금해하는 경우도 많이 있는 것 같네요.

 


<결혼을 한다는 가정 하에 내가 결혼을 했을 때 내 남편과 춤을 출 수 있는 음악이라고 생각했다. 내가 만약에 기타를 치고 노래를 부를 수 있다면 내 남편한테 불러주면 너무 좋아하겠다>

 


<근데 결혼은 언제할 지 모른다. 나도 들려주고 우리 엄마 소원인데 결혼이 진짜 나도 하고 싶다. 마음애도 안 된다. 내 삶이 이런데 들어와라 남자들. 그렇게 쌀쌀한 여자 아니다. 안 그런데 기가 세다고 생각한다>

손담비가 언제쯤 어떤 남성과 결혼을 하게 될지 궁금할 것 같네요. 손담비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고두심은 너무나도 멋있는 여배우입니다. 많은 후배 여배우들에게 존경과 사랑을 받는 배우로 70대의 나이임에도 여전히 건강하고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고두심의 연기력은 대중들이 누구나 고개를 끄덕일 수 있을 정도로 많은 배우들의 본보기가 되고 있는데요. 2021년에는 드라마 <빛나는 순간>을 통하여 30대 배우 지현우와 멜로 로맨스 연기를 보여줘 엄청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고두심 프로필
고두심 나이는 1951년 5월 22일생으로 고향은 제주도 출신입니다. 고두심 소속사는 맥스파워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는 1972년 MBC 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벌써 데뷔 50년 정도가 된 것 같네요.

 


고두심은 MBC 주간수사극 <수사반장>으로 드라마에 처음 데뷔를 하게 되는데요. 고두심을 최고의 인기 배우로 만들어준 작품은 1980년부터 했던 MBC 드라마 <전원일기>였습니다. 전원일기가 23년 동안 방영한 장수 드라마였고, 고두심은 전원일기에 출연을 하면서 서민적인 이미지와 함께 연기파 배우로 이미지를 얻게 된 것입니다.

 


고두심은 연기대상 최다 수상자인 동시에 방송 3사에서 모두 대상을 수상하기도 한 유일 무의 한 배우입니다. 고두심은 전원일기 때부터 촌스러운 아낙네의 역할을 맡아왔기 때문에 사실 그때와 변함없는 모습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워낙 건강하고 관리를 잘해서 70대라는 사실이 믿기지가 않는 것 같네요.

고두심 전남편 결혼 이혼 심경
고두심은 1976년 일반인 사업가와 결혼을 했습니다. 그리고 18년간의 결혼 생활을 끝으로 1998년 이혼을 하게 됩니다. 고두심이 이혼이유를 직접 밝히기도 했는데요.

 


<남편이 처음 사업 실패를 했을 때에 사업가로서의 자신감을 잃어버린 것이기 때문에 빨리 이겨낼 수 있었다. 하지만 두 번째 사업도 실패를 하고 나니 남자로서 사업가로서 아버지로서 자신에게 남아 있는 모든 것에 대한 자신감마저 잃어버렸나 봐요. 남편의 그런 모습을 지켜보는 저 역시 많이 힘들었죠>

 


<그리고 스스로 자신을 찾기 위해서는 자기가 의지할 수 있는 주변의 모든 것들로부터 벗어나야 된다고 생각했던 것 같아요> 이혼이유는 남편의 사업 실패가 가장 큰 원인이 된 것 같은데요. 고두심의 위로조차 남편에게는 상처가 되었던 것 같네요. 결국 두 사람은 성격 차이로 이혼을 하게 됩니다.

 


고두심은 2012년 힐링캠프에 출연을 하여 이혼 심경에 대해서 고백을 한 적이 있습니다. <이혼을 한 이후 집에 수십 통의 전화가 걸려오는 등 주변의 시선이 너무 두려웠다. 대문 밖으로 나가기가 무서울 정도였다. 정신적인 고통뿐만 아니라 몸을 움직일 수조차 없어 지팡이를 짚고 다녀야 했을 정도였다>

고두심 역시 이혼의 상처를 많이 받았던 것 같네요. 이혼후 겪었던 정신적인 고통이 상당했던 것 같습니다.

고두심 연기 기대
고두심은 오랜 세월 동안 연기를 하면서 연기력 논란이 거의 없던 인물입니다. 다만 많은 작품을 하다 보니 겹치기 출연으로 논란이 되기는 했지요.

 


고두심은 연기 인생 50년이 다 되어가지만 여전히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드라마 <빛나는 순간>을 통하여 멜로의 한을 풀었다고 말을 하기도 했지요.

 

이제 원로 배우급이 된 고두심이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 좋은 연기를 많이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에스파는 최근 블랙핑크를 잇는 대세 그룹으로 10대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그룹 중의 하나입니다. 에스파의 앞으로의 가능성은 무궁무진한데요. 멤버들의 비주얼이나 조화가 환상적이며 음악적인 재능까지 상당히 뛰어나기 때문입니다.

 


에스파는 4명의 멤버로 구성된 걸그룹으로 한국 국적의 리더 카리나, 윈터 그리고 일본 국적의 지젤, 중국 국적의 닝닝이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 닝닝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에스파 닝닝 프로필
에스파 닝닝 나이는 2002년 10월 23일생으로 고향은 중국 헤이룽장성 하얼빈시입니다. 닝닝 키는 161cm이며 학력은 베이징 시현대 음악학교를 졸업했습니다.

 


닝닝은 중국 국적의 멤버로 가수로 데뷔를 하기 위해서 수많은 오디션에 참가를 했습니다. 어릴 때부터 수많은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가를 했는데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다양한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닝닝이 SM에 합류를 할 수 있었던 이유도 중국 내에서 수많은 오디션에 참가하여 우승 또는 수상을 한 이력이 있기 때문이지요. 에스엠 관계자가 닝닝의 중국 오디션을 보고 캐스팅을 한 것입니다.

 

 

닝닝은 2016년 9월 19일 또 다른 중국인 연습생 쉬이 양과 함께 SM 루키에 멤버로 공개가 되었습니다. SM 루키에서 활약을 한 결과 닝닝은 에스파에 합류할 수 있었습니다.

 


닝닝 보컬 스타일
닝닝은 상당한 음악적 재능을 가지고 있는 멤버로 성량과 음역대, 음색, 라이브 안정성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기가 상당히 탄탄한 멤버인데요. 약간의 허스키함이 섞여 있고 힘있고 부드럽고 청량한 목소리가 특징입니다. 닝닝은 뛰어난 라이브 실력과 함께 걸그룹에서 손꼽히는 보컬리스트라는 평가를 받고 있지요.

 


닝닝은 귀여운 고양이 상의 비주얼을 가지고 있어서 이것 또한 매력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귀여운 이미지와 함께 카리스마 있는 이미지도 가지고 있지요. 에스파 다른 멤버들이 워낙 비주얼이 뛰어나서 주목을 못받는 편이지만 닝닝의 외모 역시 다른 걸그룹과 비교해도 손꼽히는 비주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팬들은 닝닝에게 가장 우려하고 있는 부분이 있는데 그것은 중국 국적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이전까지 에스엠에서 활동에서 수많은 아이돌 멤버 중에서 중국인 멤버만 에스엠과의 계약에서 여러 논란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중국인 멤버는 걸러야 한다는 말도 있고, 배신자라는 이미지도 많이 가지고 있지요. 혹여나 닝닝도 에스파로 한류 걸그룹으로 활약을 하면서 엄청난 인기를 끌게 되어 에스엠 소속사와 또 다른 분쟁을 일으키지는 않을까 하는 우려가 있다고 할 수 있지요.

닝닝이 앞으로 에스파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모르겠으나 에스파 멤버로 오랫동안 남아주길 바라며, 대중들에게 좋은 노래 많이 들려주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가수 김세환은 오랫동안 인기 가수로 활동을 하면서 별다른 잡음 없이 꾸준히 가수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세환에 대한 대중들의 이미지 역시 상당히 좋은데요. 밝은 인상의 밝은 모습을 대중들에게 많이 보여주고 있지요.

 


김세환 프로필
김세환 나이는 1948년 7월 15일생입니다. 김세환은 경희대학교 신문방송학과 학생일 당시 윤형주의 제안과 소개로 1971년 이종환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 <별이 빛나는 밤에>에 출연을 하면서 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가수로 데뷔를 한 1972년에 TBC 방송 가요대상에서 신인상을 받았고, 1975년에는 방송 가요대상 최우수 남자 가수상을 받았습니다.

 


김세환 아버지는 연극배우로 유명한 김동원씨입니다. 김세환은 어렸을 때부터 예술적인 집안 분위기에서 성장을 했다고 할 수 있지요. 아버지의 영향, 가족의 영향으로 김세환이 가수가 되었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김세환 아내(부인) 이현숙
김세환은 1978년 아내 이현숙과 결혼을 하게 됩니다. 김세환 아내는 김세환보다 7살 연하였습니다. 김세환은 결혼 이후 아들과 딸을 한 명씩 낳게 되지요.

 


김세환은 조영남, 윤형주, 이장희와 함께 쎄시봉을 결성하여 활동을 하기도 했는데요. 특히 김세환은 조영남과 많이 대비가 됩니다. 조영남이 두 번의 결혼과 이혼, 재혼 등 여성과 좋지 못한 사건이 많았던 반면에 김세환은 항상 웃는 얼굴과 함께 가정에 충실하며 조용하고 멋진 남성으로 평가를 받았기 때문이지요.

 


김세환은 그렇다고 활동적이고 적극적이지 못한 사람도 아니었는데요. 과거에는 산악자전거에 빠지며 육체적인 활동도 많이 했었습니다.

 


김세환은 현재에도 꾸준히 앨범을 발매하고 있으며 음악 활동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는데요. 낙천적인 성격 덕분인지 70대의 나이임에도 여전히 젊고 건강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김세환이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건강한 모습으로 오랫동안 무대에 서길 응원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